[인터넷마케팅]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한 웹위젯 및 블로그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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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EGMENT
targeting
Widget – web blog flow
Web blog : blogosphere!!!
Web widget marketing
위젯의 클릭률을 높이기 위한 방안
I live here, IN Corea!
본문내용
외국인에겐 너무 어려운 한식?

문제점 : 계량화되지 않은 조리법과 외국에서 공수하기 힘든 다양한 재료
식품 업체와 협력을 통하여,
- 비계량적인 조리 방법 → 원재료를 5g, 10g과 같은 단위로 개별 포장
- 다양한 한식 간편식 계발, 판매
- 상품의 결제 수단으로 e-money를 사용
외국인에게도 너무 쉬운 한식 !

복잡한 과정을 요구하지 않는 한식 조리법 소개
외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대체한 조리법 소개
쿠킹 클래스 강좌를 개설한 전문가나 요리 관련 파워 블로거 등을 영입.

외국인 유인 방법 : e-money 지급
외국인이 올린 영상 중 조회수나 평점이 높은 영상을 선별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 !

- 한류는 아시아에 80%가 집중되어있는 상황
- 非아시아권으로 한류를 확장시켜야 할 시점

한국 전통 주거 문화 및 전형적인 한국의 美를 담은 드라마, 영화소개
- 간단한 역사 지식을 설명해 주는 공간 마련
- 경복궁 홈페이지와 같은 시청각 자료가 많은 사이트로 연결되는 배너
- 권력 서열을 한눈으로 알 수 있는 조직도, 역사 용어의 의미를 검색 창
- 다양한 설화(야담)을 소개하는 공간 마련
- 역사서의 일부분을 첨부하거나 풍속화와 같은 그림을 함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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