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프로젝트] 지산리조트 고객유치 전략(애완동물 시장 증가에따른 동물 편의시설 확충안 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지산리조트 소개)
2 지산리조트 전략 제안
3 본론(PetSort 시설소개)
4 일본관광객을 위한 전략
5 결론
본문내용
개장:1996년 12월 24일
위치: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해월리 산 28-1번지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추구이념:언제 어느때나 기쁨과 즐거움이 있는 리조트
3대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리조트
지속적인 투자로 항상 새로운 리조트
누구나 안전하고 쾌적하게 생의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리조트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Jisan Forest Resort)
책임 서비스 구현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는 서울 근교인 경기도 이천에 위치하여 강원도의 리조트들과 비교해서 접근성이 우수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Jisan Forest Resort)
주변 관광지와 먹거리촌과의 연계성 부족
리조트의 규모가 작기 때문에 부대시설로는 부족,지리적 요건상 주변 관광지의 부재 및,연계 관광지 개발의 어려움

강원도의 리조트와 서울의 접근성이 1시간 30분으로 단축,접근성만으로는 전략적우위를 점하기 어려움
애완동물을 비행기에 태울 수 있을까?
마이크로칩 시술 후 건강증명서(Health Certificate)와 광견병 접종 진단서를 구비 후 공항에 있는 동물검역소에서 검역확인 후 탑승 가능

객실동승시 앞면, 옆면, 높이를 합하여 115cm이내 무게가 5kg이내

개, 고양이, 애완조류에 한함 탑승객 1인당 1마리

초과시 화물칸 32kg 이내

핏볼, 도베르만 등 투견종과 맹금류 제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의료관광] 의료 관광의 잠재력 분석을 통한 활성화 전략
  • 비즈니스 서비스로서 인식 될 수 있던 기반이 마련되었다.1990년대 들어 부동산업에서 의료산업으로 신규 참가자가 증가하였고 결과 의료산업의 경쟁력이 향상되고 최첨단 의료설비와 호텔 서비스가 부가되었다. 인프라 정비가 촉진 되어 병원사업이 본격적인 비wm니스로 성장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었다. 그중 일부 민간병원에서는 국가 기반 산업인 관광산업을 이용하여 외국인 환자 유치라는 새로운 고객층 확보 전략을 선보이기 시작하였고, 경

  • 도자기의 마케팅 연구 배경, 도자기 현황, 도자기 회사 소개
  • 전략(1) 내수시장 강화 한국도자기는 국내시장의 매출액을 지난해보다 10~20%증가시키기 위해 롯데, 신세계, 현대 등 서울의 대형 백화점을 중심으로 정기세일을 실시하고 수도권과 지방 중소도시에까지 할인 행사장을 넓혔다. 가격할인율은 최고 40%에 달 한다. 또 현재 전국 100여 곳의 대리점을 200여 군데로 대폭 확충시켜 내수시장 강화에 들어간다. (2) 유통자회사 설립한국도자기는 프라이팬, 뚝배기, 숟가락 등 각종 주방용품을 취급하는 브랜드 ‘

  • [경영학] 주5일 시대의 레저마케팅 전략 및 대책 조사분석(A+자료)
  • 비즈니스 모델 등을 고려해 볼 수도 있다. 레저에는 각종 기구, 교통, 통신, 의류, 금융 등 다양한 비즈니스가 연계되며, 이러한 파생수요를 놓치지 않고 비즈니스기회로 활용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다. 이상 본 바와 같이 레저 마케팅에는 여러 가지 요소가 있다. 위에서 언급한 것 이외에도 다양한 비즈니스 포인트를 지속적으로 생각하면서 노하우의 축적과 발전에 주력할 필요가 있다. 아직 주5일 근무제는 도입기에 있으며, 숙박 시설 등

  • [관광산업]주5일근무제를 통한 관광의 변화
  • 확충하고 있다. 또 외식업계에서는 금요일의 영업시간을 연장하거나 가족 고객 시장의 개척을 위해 어린이용 저 가격 메뉴를 개발하는 사례 등이 늘어나고 있다.또한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홈쇼핑업체들의 경우 여행 패키지 상품의 판매를 늘리고 있다. 이들은 레저 담당 부서를 확충하면서 소비자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체험관광이나 휴양 관광, 콘도 분양권 등 다양한 상품의 개발과 판매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뷰티 마사지 투어, 골프 해외여

  • [마케팅] 에버랜드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리조트로 BI변경(4) 에버랜드 윤리강령에버랜드의 윤리강령을 장문임에도 굳이 첨부하는 이유는 에버랜드 윤리강령을 읽어보면 에버랜드가 고객에게 서비스를 취하는 태도를 가장 잘 알 수 있다. 고객만족경영과 내부마케팅전략이 매우 잘 드러나 있어 참고적으로 첨부해본다. ※ 참고 삼성에버랜드는 인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시간과 공간의 무한가치 창출이라는 경영이념아래 정직하고 투명한 기업경영으로 세계초일류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