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서비스 품질 측정 모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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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데이터베이스 시스템 품질 평가 모형
.2.서비스 품질
3.SERVQUAL 모형
4.SERVPERT
5.SERVQUAL vs SERVPERT
6.KS-SQI
본문내용
국가 표준화 정책 제안
과학기술법 관련 개정 제안
품질인증제도 활용 연구
조직 유통 관리
과학기술분야에서 이용자 중심의 연구사업체제가 확립
믿을 수 있고 정확한 임무수행, 약속된 서비스를 정확하게 수행하는 능력
Ex) 서비스 수행의 철저, 청구서 정확도, 약속시간 엄수, 정확한 기록 등
능력, 공손함, 믿음직함, 안정성
서비스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소유(전문지식 소유여부)
서비스제공자의 진실성, 정직성
위험이나 의심으로부터의 자유(비밀보장)
시설, 장비, 사람, 커뮤니케이션 도구 등의 외형
물리적인 시설, 장비, 인원,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도구 포함

고객에게 개인적인 배려를 제공하는 능력, 관심 및 친절, 접근용이성, 원활한
의사소통
기꺼이 고객을 돕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능력, 자발성
Ex) 서비스의 적시성, 고객의 문의나 요구에 즉시 응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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