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외국호텔의 M&A 사례(블랙스톤의 힐튼호텔 인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호텔 M&A의 배경

Ⅱ. 기업 소개

Ⅲ. M&A 과정
Ⅳ. 결과 및 시사점
본문내용
Ⅱ. 기업 소개-Blackstone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투자 및 자문회사


기업사모펀드, 부동산펀드, 헤지펀드, 재간접 투자펀드, 채권펀드, 대출담보부증권, 폐쇄형 뮤추얼펀드 등을 망라한 대안적 자산관리 사업을 펼치고 있음


인수합병자문, 구조조정 및 재편 자문, 자금모집 서비스 같은 다양한 금융자문 서비스 제공

Ⅱ. 기업 소개-Hilton
1919년 Conrad N. Hilton 이 텍사스주 시스코에서 매입한 모블리호텔이 발전하여 1929년 지금의 이름으로 법인
1964년 Hilton International은 Hilton Hotel Corporation과 분리 되어 경영
2005년 12월 통합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80개국 약 2,800여 개 호텔, 47만 5000여 개의 객실, 15만 명의 직원들이 Hilton Worldwide로 운영

Ⅳ. 결과 및 시사점
블랙스톤과 힐튼 M&A 전, 업계 1위는 전 세계적으로 3천700개의 호텔과 55만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던 영국의 Intercontinental 호텔 체인
하지만 M&A 후, 미국계 사모투자회사 블랙스톤이 영국 Intercontinental 호텔을 제치고 호텔업계 1위 로 부상
블랙스톤은 웨스틴 트리아농 팰리스 등 다수의 호텔 체인을 인수해왔는데 힐튼 호텔 인수 후 힐튼의 2천800개 호텔과 48만개의 객실을 소유하여 모두 60만개의 객실을 확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성공사례] 신라호텔 글로벌경영전략
  • 호텔에 투숙하는 순간부터 ‘개인 비서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것. 개인 비서 서비스란 공항 픽업과 센딩 서비스는 물론 익스프레스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가능하게 해주고, 골프장 예약 및 픽업과 센딩 서비스, 관광지 안내, 렌터카, 레스토랑, 스파, 항공 예약 등 고객이 원하는 모든 일들을 대행해 주는 것이다. A 타입의 혜택으로는 연간 바닷가 전망의 객실 10박의 숙박권 제공, 가족 모임을 위한 연회장 무료 대여, 공항 픽업과 센딩 서비스, 겔랑스파

  • MICE산업 컨벤션 국제회의 정의 국제회의 기준 국제회의 특성 인센티브 여행
  • Ⅰ. MICE산업MICE산업이란 Meeting, Incentive, Convention, Exhibition의 약자로서 그리스계 미국인인 코린겔씨는 지난 68년 하얏트에 입사, 97년 사장에 취임했으며마이스(MICE)라고 이름 붙인 마케팅 전략을 채택, 이를 진두지휘하고 있다. MICE는 Meeting, Incentive, Convention, Exhibition의 앞글자를 딴 용어로 호텔의 핵심기능을 가리킨다. 그는 호텔산업은 오는 고객을 기다리는 게 아니라 고객을 불러 모아야 한다고 자신의 경영철학을

  • 컨벤션 판매 및 서비스의 조직운영
  • 호텔은 SM인원이 과다하게 많다. 이에 대한 해결 방안을 Astroff & Abbey의 이론과 SM의 인력현황 분석 자료를 근거로 다음과 같은 기본 방향을 제시했다.첫째, 호텔기업은 컨벤션 유치로 인한 매출액 개념을 SM의 인원수에 비례한다는 잘못된 생각에서 탈피하고, 호텔 규모에 맞은 SM으 적정 인원수를 산정하는 기본적인 기준은 총 객실 수에서 찾아야 한다.둘째, 호텔의 입지적인 조건, 경영철학, 수요예측, 영업의 특성,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특정 컨벤션

  • [호텔경영론] 강원랜드 호텔 사례 연구
  • 호텔 사례 연구 - 강원 랜드 - - 목차 -Ⅰ. 서론Ⅱ. 강원랜드ⅰ) 소개ⅱ) 설립 배경과 현황ⅲ) 현재 문제점.Ⅲ. SWOT 분석ⅰ) Strengthⅱ) Weaknessⅲ) Opportunityⅳ) ThreatⅣ. STP 분석ⅰ) Segmentationⅱ) Targetingⅲ) Positioning Ⅴ. 7P 분석ⅰ) Productⅱ) Priceⅲ) Placeⅳ) Promotionⅴ) Personnelⅵ) Physical Facilityⅶ) Process ManagementⅥ. 결론Ⅰ. 서론호텔 사례 연구를 위하여 조사를 하던 중 강원 랜드라는 흥미 있는 키워드를 접하게

  • 전략적 제휴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시사점 및 적용방안
  • 경영진과 주요 간부들은 업계현황 및 경제조류, 협력방안과 구체적인 프로젝트를 협의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회합을 가져왓다. 포드사가 마쓰다사의 지분을 인수한 후에 마쓰다사는 포드사에세 수동 및 자동기어를 공급하기 시작했으며 또한 공동으로 일본에 자동차 딜러망을 구축하였다. 이에 힘입어 포드사는 일본에서 외국차 최대 판매업자로 부상될 수 있었다. ➀ 헤르모실로 프로젝트에 대한 포드사의 목적헤르모실로 프로젝트는 1982년 포드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