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CJ O Shopping의 커뮤니케이션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커뮤니케이션이란?
2. CJ O Shopping 소개
3. CJ O Shopping의 커뮤니케이션
4. CJ O Shopping 커뮤니케이션의 실패
5. CJ O Shopping이 적용하는 보완방안
6. 1위 홈쇼핑으로서 성공요인


본문내용
CJ O Shopping
TV 홈쇼핑을 선도해 온 국내 최초 홈쇼핑

CJ 오쇼핑 앞에는 항상 ‘최초’가 붙습니다.

‘고객 신뢰 경영’으로 최고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CJ 오쇼핑이 세계 시장으로 진출합니다.


당신의 기대만큼 – CJ홈쇼핑

신생활 전문가 – Cjmall.com

카탈로그 & 기타

CJ O Shopping에서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Creative and Speed, Teamwork and Communication

고객 신뢰 경영

경쟁이 치열한 홈쇼핑업계

CJ O Shopping의 커뮤니케이션
님 문화
보통의 조직은 상하관계가 분명
(소통어려움)

직급에 따른 호칭을 없앰(~님)

편무관계가 아닌 쌍무관계 소통중시

조직원간의 소통 시 문제 발생가능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
  • kir0***
    (2011.12.06 16:38:29)
회원 추천자료
  • [졸업][마케팅원론]Dream Mart를 가상 자회사로 하여 대형 할인마트 마케팅 전략 수립
  • 사례>이마트와 데이콤 : e-mart.co.kr 제일제당, 오라클 : dreamxchange.comFSCM, 동대문시장 : FSCM.co.kr7.대응 전략▶기존 오프라인 업체는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나 가격 등의 다양한 기능 보완온라인을 오프라인을 지원하는 역할로 활용하는 경우 온라인은 제품정보 제공 및 잠재고객 확보, 고객 정보 분석과 AS의 역할을 수행한다.온라인을 오프라인과 병행하여 차별적인 기능을 수행하는 신 사업부로 활요시 차별화기준에 따라 다양한 전략 구사 가능하다.

  • [ eBrand 구축과 브랜드 충성도 전략] eBrand 구축과 브랜드 충성도 전략
  • 조직통합 인트라넷웹페이지 브랜드대통합을 위한 두번째 방법으로는 조직내 브랜드철학 공유를 위한 인트라넷의 적극적 활용이다. 인트라넷은 직원과 경영자, 직원들간의 다이렉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로열고객 통합 엑스트라넷웹페이지 브랜드대통합을 위한 세번째 방법으로는 고객 엑스트라넷을 통한 고객서비스의 강화이다. 델컴퓨터의 경우 고객이 구매신청한 컴퓨터가 현재 어디까지 조립이 진행되었는지를 알수 있으며, 아마존의 경

  • [마케팅조사론] 커피 전문점에 대한 SERVQUAL scale 개발과 이용자 만족도 요인 차이
  • FILE:데이터/마조론04-spss - original major.savFILE:데이터/마조론04-spss - original raw.savFILE:발표자료/커피프린스4호발표자료.pptx커피 전문점에 대한SERVQUAL scale 개발과 이용자 만족도 요인 차이문제 설정모형, 가설 설정결 언데이터 수집연구 기획결과 분석MDP & MRP문제 설정대한민국은 지금 커피 공화국매해 그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소비수준의 상승에 따라 과거의 커피믹스 중심에서 이제는 커피전문점 또한 무섭게 늘어가고 있다.

  • [경영학] [조직행동론] CJ그룹 조직문화 사례분석(A+리포트)
  • 분석할 수 있겠으며, 기타 계열사 입장에서도 가장 합리적인 예산으로 가장 안전한 물류 서비스를 대행해 주는 CJ GLS와의 상호협력은 시너지효과의 사업 경쟁력을 제공하는 원-윈 전력이라고 볼 수 있다. CJ 홈쇼핑과 CJ GLS는 CJ 그룹의 신유통 사업을 이끌며 각 사업 영역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다.■ 엔터테인먼트&미디어엔터테인먼트&미디어사업군은 21세기 전략사업으로써, 앞으로 CJ 그룹의 성장을 주도할 핵심 사업인 커뮤니케이션, 엔터테인

  • TGI 교육훈련 TGI 기업 교육 역사 TGI 교육 훈련 이론
  • 조직 내 훈련(On the Job Training)과 조직 외 훈련(Off the Job Training)으로 구분된다. OJT기법으로서 코칭(Coaching)제도를 활용하고 있으며, Off JT를 담당하는 전문 교육 기관인 Friday’s Academy를 두어 영업현장 밖에서 실시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시하고 있다. 여기서 OJT의 경우 이론적인 교육보다는 실제로 음식을 서빙하고 요리하는 지식을 현장에서 실습하여 배우고 습득함으로써 훨씬 효과적이며 실직적인 양성과정이 될 수 있다. 또한 OFF JT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