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중국 진출 전략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2. 기업내부분석- 기업소개- 성공요인3. 외부환경분석- 진출시장분석 (정치, 경제, 사회, 문화)- 5 FORCE 분석- 진출시장 내 경쟁자 분석 1. 맥도날드 2. KFC 3. 피자헛4. 시장진출 동기- BCG, GE MATRIX를 통한 분석5. BBQ의 중국 시장진출 전략 - 프랜차이징의 특징- BBQ의 프랜차이징- SWOT분석 - STP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
시장에서 유일한 국내 브랜드로서 고객과의 Strong Consumer Relationship 형성 (브랜드 충성도 제고)핵심성공요인(KSF) 도출24마케팅 목표 수립25- 마케팅 목표 -차별화 전략을 통해서 롯데리아의 브랜드 충성도 극대화26시장세분화(Segmentation)27매장 분위기 관련 욕구고급스러운 점포 이미지독특한 점포 경험좋은 매장 디스플레이자아 이미지의 일치 맘에 드는 음악세련된 점포이미지식사환경 관련 욕구충분한 좌석넓은 매장좋은
분석상황분석시장분석베이커리 시장의 기존 경쟁 상태동부48.2 26.8 20.1동부서부북부파리바게뜨크라운베이커리뚜레쥬르자료: www.mbakery.co.kr파리바게뜨의 독주 체제1. 광고상황분석상황분석시장분석대체품의 위협편의점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패스트푸드형 삼각 김밥, 주먹밥 등의 수요 증가기존 패스트푸드점(롯데리아, 맥도날드 등)의 지속적인 강세- 샌드위치 전문점의 급성장1. 광고상황분석상황분석경쟁 및 자사분석(1) 경쟁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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