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온라인 모의 면접 및 면접 스터디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of Business
2.Analysis of Item
3.Business model
.4.Marketing Strategies
5.Customer management strategies
- 본문내용
-
Case 1.
취업준비생 K씨는 좁아진 취업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취뽀’하기 위해서 면접스터디를 만들었다. 서울 강남의 한 스터디 룸을 시간당 적지 않은 사용료를 지불해 대여하여 스터디를 시작하였는데, 처음 한 두 번은 성과가 좋았으나 회를 거듭할수록 스터디원들과 친해져서 불필요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게 되었다. 또한 매 번 같은 스터디원들과 함께 하다 보니 다양한 관점의 피드백을 받을 수 없었다. 그렇다고 또 다른 스터디를 만드는 것은 여러 가지로 부담스러웠다.
Case 2.
지방의 한 대학에 재학 중인 취업준비생L씨는 탁월한 스펙으로 각종 기업의 서류전형을 모두 통과할 수 있었다. 그 후, 면접전형에 대비하기 위한 스터디를 모집한다는 글을 취업카페 게시판에 올려보았지만 지방이라는 점 때문에 모집하기가 어려웠다. L씨는 어쩔 수 없이 혼자 면접 준비를 하게 되었고, 면접 날짜가 다가올수록 걱정만 커져갔다.
국내시장에 중점
- 국내 취업시장에 대한 정확한 파악, 철저한 자료수집으로 양질의 기업정보를 제공, 컨설팅 인력을 섭외
- Vision: 효율적이고 가치 있는 온라인 스터디 문화를 조성하여 혁신적인 온라인 서비스분야를 선도
온라인 사업 중점
- 다양한 웹 기술 활용, 대용량 IT 인프라 구축
- 오프라인 시설을 최소화
- 미래의 대한민국 대표 취업 포털
핵심 타겟 고객층: 취업준비생
산업이 성장할수록 기계에 의한 인력 대체 증가, 따라서 취업시장은 점점 더 좁아질 것으로 전망됨 ⇒ 취업준비생의 지속적 증가
취업준비생들은 ‘팔랑 귀’ ⇒ 각종 마케팅 방법에 쉽게 현혹되며, 이용료에 대한 지불을 아끼지 않음
서비스 이용료
시간단위의 이용권 판매, 프리미엄 서비스(면접 컨설턴트의 전문적인 피드백) 등
각종 광고 수익
각종 취업 서적, 사이트 등의 광고 삽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