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주먹밥과 삼각김밥 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창업의 배경

Ⅱ. 경영환경분석
1. 자사분석
2. 경쟁사, 고객분석
3. SWOT 분석

Ⅲ. STP 분석

Ⅳ. 소매 마케팅 믹스
< Store operation manual>
1. 위치 2. 제품, 가격
3. 점포디자인 4. 홍보
5. 고객서비스
Ⅴ. 투자계획
1. 자금조달 계획
2. 창업 초기 투자 계획

Ⅵ. 조직 및 인력 계획
Ⅶ. 예상손익
1. 매출추정
2. 손익추정

Ⅷ. 오픈일정
본문내용
주먹밥과 삼각김밥 전문점 ‘HankI'는 시청역 직영 1호점을 시작으로 이제 첫 걸음을 내딛는 신생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많은 가맹점당 규모는 작지만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고객의 선호도를 이끌어 내고 그것을 발판으로 삼아 브랜드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첫 번째 목표이다.

소비자들에게는 간편하고 맛있는 저렴한 한 끼를 제공 하고
가맹사업자에게는 소자본창업의 기회 또한 제공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본사와 가맹점 모두
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사업의 중요한 목표이다.
주먹밥 15개/삼각김밥 15개
총 30개 종류
5개의 국으로 구성
‘HnnkI’의 메뉴는
쉽고 재미있는 메뉴이름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

주먹밥 - 1멸치먹밥이 2김치먹밥이 3 매콤오징어먹밥이
4카레먹밥이 5짜장먹밥이 6피자치즈먹밥이 7전주비빔먹밥이 8치킨데리야끼먹밥이 9베이컨먹밥이 10장조림먹밥이
11떡볶이먹밥이 12매콤참치먹밥이 13돈까스먹밥이
14.오코노미먹밥이 15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실무] 사업계획서 - 퓨전요리[외식업]
  • 사업 시작한지 18개월 만에 180호점 돌파. 소자본 창업의 대표주자 - 단가 1500~ 4000원 선으로 초,중,고 대학생들에게 저렴한 비용대비 든든한 한 끼 식사로 가격 경쟁력이 있다. 월지출내역월임대료70만원재료비400만원인건비0만원제세공과금30만원기타비용40만원총지출비540만원매출 및 수익월매출1000만원월지출540만원월수익460만원학교 인근 위치, 테이블 2인석 9개 운영, 아르바이트생 없이 부부가 운영 하는 밥버거 매장의 경우2) 동종

  • [사업계획서] 아침식사 배달업체
  • 사업성에 지장을 주진 못한다. 따라서 배달을 통한 판매가 점포 판매보다 효과적이라고다만 한 가지 위협적인 요소는 아침식사 시장이 커짐에 따라 아침식사 대용식품의 시장도 성장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을 먹거나, 테이크아웃 전문점에서 베이글과 샌드위치, 도너츠로 간편하게 식사를 할 수도 있다. 또한 스무디나 선식 및 생식과 같이 매우 간소한 식품을 통해 허기를 채울 수도 있다. 다이어트 세대에게 있어서 아침부터 푸

  • [창업계획서] 창업계획서(주먹밥)
  • 주먹밥 이다. 이 주먹밥은 이미 일본에선 선풍적인 인기며, 우리나라 편의점에서의 삼각김밥도 패스트 푸드점에서의 최고의 히트 상품이다. 일본에서 유래된 주먹밥을 우리들 입맛에 맞추어서 파는 것 그것이 우리 사업의 포인트다. 아무리 전자렌지에서 따뜻하게 한 삼각김밥인들 직접 밥통에서 퍼 바로 만들어준 김이 모락모락 나는 주먹밥에 비할 수가 있을까? 또한 많은 유통마진으로 인한 삼각김밥의 가격상승에 비하면 우리 주먹밥은 같은가격으

  • [사업계획서] 아침식사 배달업
  • 전문점은 2001년 800억 원에서 2002년 1,500억 원대의 시장으로 성장, 매년 50%가 넘는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 편의점 업계의 아침식사 시장 공략을 위한 움직임도 예사롭지 않다. ‘훼미리 마트’는 아침식사 대용 식품이 아침시간대 매출의 70%를 차지한다는 사실을 알고 이 부분에 대한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힘쓰고 있으며, 기존의 ‘삼각김밥’의 제품 다양화를 통해 고객에게 어필하고 있다. 아침식사 시장에서 편의점의 주력 제품인 삼각김밥은 단일

  • [사업계획서] 컵, 샐러드 사업계획서
  • 전문점개장프렌차이즈 형성독자적 아이덴티티TV및 언론 홍보타겟확대: 직장인여성도약기(2016-)타겟확대: 남성샐러드 이미지 구축벤치마케팅 커리큘럼 조식배달 등 사업 확장샐러드 고급화감사합니다 28본 사업은 젊은 여성 및 직장인을 타겟으로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차별화된 인테리어, 철저한 고객 위주의 서비스, 차별화된 마케팅전략 등을 통해 보다 나은 만족감을 제공하여 시장 내 위치를 확고히 한 후 유동인구가 많은 곳들에 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