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러닝&유비쿼터스, 블렌디드 러닝 교수학습지도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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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모바일 러닝&유비쿼터스
2. 종류
3. 특성
4. 전망
5. 블렌디드 러닝
6. 유형
7. 장, 단점
8. 유의사항
9. 기출문제
본문내용
즉시접속성
무선 디바이스를 통해 학습을 위한
사전의준비단계를 거치지 않고 접속해
실시간으로학습할 수 있다.
번거롭게 학습매체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지 않는장점이 있으며, 학습
매체를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

학습공동체
형성
학습 과정에서 특정 지식을 공유하는 사람들끼리 학습공동체를 형성해 상호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는 학습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문자 또는 통화를 통해 빠르고 쉽게 얻을 수 있다.

개인성
학습자가 텍스트나 동영상 등 다양한 학습 형태를 학습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학습자가 원하는 학습 내용에 집중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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