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CJ오쇼핑 문제점과 향후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홈쇼핑 시장의 전체적 상황
2.CJ 홈쇼핑 기업 소개
3.CJ 홈쇼핑의 차별화된 서비스
4.CJ 홈쇼핑의 고객창출방법
5.CJ 홈쇼핑 불만을 줄이기 위한 노력
6.CJ 홈쇼핑 SWOT
7.CJ 홈쇼핑의 사회 공헌도
- 본문내용
-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고객들의 문제를
내일처럼 해결하려는 노력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내용으로 하는 “고객 신뢰 경영”의
실천 으로 고객 의 믿음을 쌓기 위해 노력
고객의 요구에 발빠르게 대응하는 인터넷 쇼핑
몰, 고객의 성향을 섬세하게 파악하여 발행하는
카탈로그 등 영역을 확장하며 최초 라는 타이
틀을 최고로 이끌었음.
2013년 까지
Global Top Class On Air / Line Shopping
가장 뛰어난 Merchandising 능력보유
신뢰받고 가치있는 고객서비스 제공
무이자 할부, 적립금, 할인쿠폰 등의 간접적인 할인 혜택을 고객이 원할 경우에 한해 즉시 할인으로 전환시켜 주는 제도
고객이 CJ몰에서 상품을 주문할 때, 무이자 할부, 적립금, 할인쿠폰 등 각각에 대해 즉시 할인 전환 여부를 체크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개인별 결제 금액이 제시
현재 CJ몰은 각 상품 별로 판매 가격과 함께, 고객맞춤가격제를 이용할 경우 구매할 수 있는 최저 가격을 함께 표기
자료평가
- 별로에요 내용도 이상하고
- itow***
(2014.05.23 23:30: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