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CJ오쇼핑 문제점과 향후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홈쇼핑 시장의 전체적 상황

2.CJ 홈쇼핑 기업 소개
3.CJ 홈쇼핑의 차별화된 서비스
4.CJ 홈쇼핑의 고객창출방법
5.CJ 홈쇼핑 불만을 줄이기 위한 노력
6.CJ 홈쇼핑 SWOT

7.CJ 홈쇼핑의 사회 공헌도
본문내용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고객들의 문제를
내일처럼 해결하려는 노력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내용으로 하는 “고객 신뢰 경영”의
실천 으로 고객 의 믿음을 쌓기 위해 노력

고객의 요구에 발빠르게 대응하는 인터넷 쇼핑
몰, 고객의 성향을 섬세하게 파악하여 발행하는
카탈로그 등 영역을 확장하며 최초 라는 타이
틀을 최고로 이끌었음.


2013년 까지
Global Top Class On Air / Line Shopping

가장 뛰어난 Merchandising 능력보유

신뢰받고 가치있는 고객서비스 제공
무이자 할부, 적립금, 할인쿠폰 등의 간접적인 할인 혜택을 고객이 원할 경우에 한해 즉시 할인으로 전환시켜 주는 제도

고객이 CJ몰에서 상품을 주문할 때, 무이자 할부, 적립금, 할인쿠폰 등 각각에 대해 즉시 할인 전환 여부를 체크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개인별 결제 금액이 제시

현재 CJ몰은 각 상품 별로 판매 가격과 함께, 고객맞춤가격제를 이용할 경우 구매할 수 있는 최저 가격을 함께 표기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별로에요 내용도 이상하고
  • itow***
    (2014.05.23 23:30:49)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CJ기업의 업적평가와 성과관리
  • CJ 기업내의 구성원들 사이에서 조직 문화와 가치, 그리고 그 실천 방안에의 괴리가 가장 이슈화되는 문제이고 더불어 기업 전체를 아우르는 비전과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구축된 조직문화 및 인사제도의 연계성이 부족하다는 것으로 압축될 수 있었다.성과주의의 성공적 실행을 위해서는 조직 전체의 커다란 방향성을 대표적으로 반영하는 ‘문화’가 그 비전과 가치 실현에 적합한 형태로 정착되어야 한다. CJ 기업의 경우, 서구 문화를 그대로 받아

  • CJ, CJ그룹 인적자원관리, 인재채용, CJ 자소서, CJ 채용시스템, CJ 인적자원, CJ 인재관리, CJ 채용, HRD HRM 분석
  • CJ그룹으로 변경o 2007년 - 지주회사 체제 전환으로 CJ주식회사는 사업회사(CJ제일제당)와 경영회사(CJ)로 분리하게 된다(3) 사업분야주요 사업은 주식의 소유를 통하여 자회사의 사업내용을 지배하는 지주사업이다. 계열회사로는 CJ제일제당(주), CJ CGV(주), CJ씨푸드(주), CJ대한통운(주), (주)CJ헬로비전, (주)CJ오쇼핑, CJ프레시웨이(주), CJ이앤엠(주) 등 8개의 상장사를 비롯하여 74개의 비상장사, 140개의 해외 법인이 있다.o 식품&식품서비스 부문 - CJ제일제

  • CJ오쇼핑 중국진출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과 CJ오쇼핑 기업분석및 CJ오쇼핑 현 문제점분석과 새로운 대안제안 레포트
  • CJ오쇼핑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튼실한 경영으로 수익성을 높였을 뿐 아니라, 2004년 국내 최초로 중국의 경제 수도 상하이에 동방CJ를 개국함으로써 세계 시장으로 뻗어 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2008년에는 중국 천진지역에 천천CJ를 개국했으며 향후 동남아 주요국가는 물론 세계로 도약하는 글로벌 기업을 꿈꾸고 있습니다.-기업 비전- Global Online Lifestyle Shopping Leader - CJ오쇼핑은 한번 찾은 고객이 늘 다시 찾는 탁월한 쇼핑서비스

  • CJ오쇼핑 중국진출 경영,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및 CJ오쇼핑 중국진출 성공요인분석과 문제점과 해결방안
  • CJ 오쇼핑 기업소개2. 보고서 요약3. 중국시장 환경분석(1) 중국인의 소비성향분석(2) 중국의 경제적환경4. CJ오쇼핑의 중국진출 상황분석(1) 중국진출상황(2) 중국진출당시 CJ오쇼핑의 국내상황분석(3) 중국진출당시 중국홈쇼핑 상황분석5. CJ 오쇼핑 중국진출 전략(1) 중국기업과희 합작전략(2) 유통물류전략(3) 중국진출 마케팅 4P전략6. CJ오쇼핑 중국진출 SWOT 분석7. CJ오쇼핑 중국진출 성공요인8. CJ오쇼핑의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1) 중국정부

  • 계절밥상 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및 계절밥상 현 문제점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향후전략방향 제시계절밥상의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사례를 통해 얻은 결론으로 향후 계절밥상이 나아갈 방향성을 제안하고자 한다.먼저 서비스대기관리이다. 현재 서비스대기관리는 번호표와 문자알림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 지고있다. 고객이 매장에 도착하여 번호표를 뽑고, 알림판에 순번알림을 통해 입장하는 방식이며 고객이 요청 할 경우 SMS메시지로 알림을 주는 시스템이다.이러한 대기관리 시스템이 있다는 점은 긍정적이나, 대기공간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