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전략] 하이브리드 카메라 올림푸스 Pen IMC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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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제품 분석

2 시장 분석

3 3C 분석

4 STP 분석

5 커뮤니케이션 전략

본문내용
커뮤니케이션 전략
목표
최초의 하이브리드 카메라라는 점을 인식시키는것이목표.
전략
20~30대가 타겟층이기 때문에 세련되고 가벼운 제품의 장점을 부각시킨다.
광고
제작방법
제품이 하얀색인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배경을 흑백으로 깔고 제품이 가지고 있는 하얀색 컬러를 강조해서 광고

IMC전략(현장판촉)
매장에 전시를 할 때 DSLR과 올림푸스 Pen을 시소와 같은 저울에 올려 놓아 올림푸스 Pen이 상대적으로 훨씬 더 가볍다는 점을 상기키면서 성능에도 무게도 뒤지 않는 최초의 하이브리드 카메라임을 강조

IMC전략(온라인)
기존 올림푸스 홈페이지와 카메라를 자주 사용하는 여행관련 사이트등에 고성능의 휴대가 편리한 최초의 하이브리드 카메라의 등장을 알리며 pen을 소개한다.

IMC전략(광고)
DSLR의 고성능과 디지털 카메라의 작은 크기와 가벼움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최초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점을 부각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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