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EDIYA COFFEE)의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커피업계동향
2.EDIYA?
3.STP전략
4.4P전략
본문내용
여유를 찾기 위해 커피숍 이용.
커피 한잔을 하며 업무를 끝마치기도 하고,
사업상 누군가를 만나야 할 때 부담 없이 커피숍을 이용.
일반적으로 한 커피 맛에 익숙해져서 자신만의 브랜드만 이용.
40대 여성들은 경제적, 시간적 여유를 갖게 되면서 커피숍을 선호.
커피는 맛을 즐기기 보다 만남의 매개체로서의 역할을 수행.
40대의 남성들은 커피숍 보다 술자리를 찾는 것이 일반적.
모든 소비 문화를 주도해 나가는 연령층.
친구들과의 약속이 가장 많은 시기.
가장 빈번하게 커피숍을 이용하는 소비자층.
샌드위치를 곁들여 간단히 끼니를 해결.
자신의 건강을 중시하는 연령층.
커피보다는 차를 마실 수 있는 찻집을 선호.
동서식품과의 제휴를 통해 최고의
원두로 평가 받는 아리비카 원두 사용
로스팅한 후 30일 내의 커피만 판매
다른 커피전문점 보다 작은
사이즈의 커피 판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디야커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이디야 SWOT분석과 성공요인분석 및 이디야커피 미래전략방향제시
  • -이디야커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SWOT분석과 성공요인미래전략방향제시=목차=1. 이디야커피 소개2. 이디야커피 성공요인3. 이디야커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이디야커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2) 바이럴마케팅(3) 이벤트마케팅(4) SNS마케팅(5) PPL마케팅5. 이디야커피 미래전략방향 제시1. 이디야커피 소개2001년 국내 1호점을 시작으로 2020년 5월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3000호점을 돌파한

  • 이디야커피 EDIYA 해외진출위한 마케팅전략및 이디야 경영전략분석
  • 커피 가격의 3위안 할인중국 ‘스타벅스’의 가격: 30위안 대EDIYA COFFEE의 중국 진출 가격 : 15~18위안메뉴의 다양화&깔끔한 이미지커피 외의 다양한 메뉴 깔끔한 이미지와 깔끔한 인테리어로 신뢰 형성3. 광고홍보 전략현지 문화의 동화효과를 노리는 광고/홍보의 전략< 성공사례 >1. ELECTROLUX(스웨덴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가전업체)└ “把洋品牌作土”(파양품패주토) :서양 브랜드를 중국 토착브랜드의 이미지로 전환시키는 전략2. 코카콜라└ 중

  • 이디야커피 EDIYA 기업분석과 이디야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이디야 SWOT분석및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커피전문점 최초)12월 이디야 공식 쇼핑몰 오픈2013년 1월 (사)사랑의전화복지재단 정기후원 기금 전달6월 (사)한국소비문화학회 2013 대한민국 소비문화 대상 “신소비문화부문”수상9월 1만고객 초청‘제3회 이디야 커피 MUSIC FESTA 주최제2절 기업비전2001년 1호 점을 시작으로 13년 만에 1000호 점을 개설하며 앞으로 더 많은 점포로 커피 시장 내 경쟁력 강화2012년 420억 이였던 매출이 2013년에는 850억 원을 예상하며 매출의 큰 증가추세 국내의 성공을

  • 국내외 커피전문점 경영 사례-카페베네와 스타벅스
  • 커피전문점 소개 본론커피 산지와 생산국 및 원두종류커피 브랜드별 점포수와 인지도커피전문점 매출 순위 및 가격비교국내 커피브랜드 해외진출 현황커피 공정무역이란?결론대중들이 선호하는 커피브랜드의 차별적 특성(카페베네와 스타벅스)Ⅰ. 서론국내 & 국외 커피브랜드 소개국내 커피브랜드1. EDIYA ESPRESSO COFFEE2001년 1호 중앙대점을 오픈으로시작하여 2012년 현재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이디야는 국내대기업과 해외 브랜드

  • 스타벅스 브랜드분석과 스타벅스 마케팅(SWOT,STP,4P)분석및 다양한 마케팅전략 분석과 스타벅스 미래전망분석
  • STARBUCKS COFFEE마케팅전략 연구< 목차 >1. 스타벅스 기업소개(1) 스타벅스 브랜드소개 (2) 스타벅스 기업 History2. 스타벅스 서비스전략 분석3. 스타벅스 경쟁사 분석(1) 이디야커피 (EDIYA)(2) 카페베네4.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분석(1)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2)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스타벅스 기타 마케팅전략1) 오감 마케팅2) 드링크웨어 마케팅3) 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