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월드 해외 진출 성공 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5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 소개
2. 해외 진출 현황
3. 오로라 월드의 국제 경쟁력
4. 미국 시장 환경
5. 미국 시장 진출 방식과 전략
6. 성과 측정
7. 경쟁자 분석
8. 기업 내부 분석
9. 해외 진출 성공 요인 분석
10. 인재채용
11. 시사점 및 결론
- 본문내용
-
완구 시장
1) 미국 완구 시장 동향
주요 장난감 분야별 시장판매 동향
- 장난감 시장에서 가장 판매 호조를 보인 분야 : Action Figures &Accessories 분야 전년 동기에 비해 약 8%의 판매 증가율을 기록
- 자동차 관련 장난감은 약 6% 정도 판매가 증가
- 가장 판매가 감소한 분야 유아용 장난감: 약 5% 실외용 장난감: 약 5% 인형 관련 제품: 약 5% 판매가 각각 감소
미국 장난감 시장에서 가장 새롭게 부상하는 분야는 컴퓨터를 이용한 온라인 관련 장난감
혁신적이고 첨단기술이 가미된 제품 호조 지속
장난감 유통 채널별 판매
소비자 성향에 맞는 제품 개발
철저한 현지화
차별화된 디자인 전략
다품종 소량생산으로 고객수요에 부응
경쟁사의 가격과 대비하여 가격을 책정하는 competitive pricing 방법을 사용
미국인들의 reasonable price 선호에 맞춤
표적시장 선정 고려요인은 소득과 연령
개발도상국에서 생산하여 선진국으로 팔려나가는 방식
전시 박람회를 통해 제품 인식 후 유통의 경쟁력을 확보
대형 마트와 고급 백화점으로 제품 공급
매출 85% 오로라 브랜드 제품 15% PB(자체상표) 제품 매출
Sales Rep
유통 채널별로 브랜드 차별화
여러 전시회, 대형 Show room을 설치
직원 인센티브 제도
인터넷을 통해 고객의 의견의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제품 출시 때 고객 의견을 최대한 반영
고객 방문 프로그램
기업 내부 분석
OEM으로 축적된 기술력
마케팅, 생산활동의 성공적인 현지화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지속적인 연구 개발 투자
국내 인지도 미흡
내수시장의 확보 미비
캐릭터 산업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
최근 많은 게임, 완구, 문구 업체와의 결합시도
기존 장난감 시장 자체의 위협
글로벌 경기 침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