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의 기호에 맞는 와인(wine)개발을 위한 연구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다음은 귀하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사항입니다. 해당하는 곳에 V해주시기 바랍니다.

Ⅱ. 다음은 주류소비성향에 관한 질문입니다. 해당하는 곳에 V해주시기 바랍니다.

Ⅲ. 다음은 음주동기에 대한 질문입니다. 해당하는 곳에 V해주시기 바랍니다.

Ⅳ. 다음은 와인 제품의 선호 성향에 대한 질문입니다. 해당하는 곳에 V해주시기 바랍니다.

Ⅴ. 다음은 와인에 대한 인식에 관한 질문입니다. 해당하는 곳에 V해주시기 바랍니다.

Ⅵ. 다음은 와인 정보에 관한 질문입니다. 해당하시는 곳에 V해주시기 바랍니다.

Ⅶ. 다음은 와인 구매행태에 관한 질문입니다. 생각하시는 정도에 따라 V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Ⅷ. 마지막으로 본인과 관련된 질문입니다.

본문내용
Ⅱ. 다음은 주류소비성향에 관한 질문입니다. 해당하는 곳에 V해주시기 바랍니다.
1. 다음 주류에 대한 선호도 순위를 1-5로 밝혀 주십시요.
소주 ( ) 맥주 ( ) 막걸리 ( ) 양주 ( ) 와인 ( )

2. 귀하께서는 술을 일주일에 평균 몇 번 정도 드십니까?

① 1회 이하 ② 2회 ③ 3회 ④ 4회 ⑤ 5회 이상

3. 귀하께서 주로 술을 드시는 장소는 어디입니까?
① 생맥주집 (치킨/생맥주전문점 등) ② 카페/레스토랑 ③ 민속주점 ④ 일반음식점 (고기집/횟집/식당 등)
⑤ 포장마차/노점/기타

4. 귀하께서는 하루 술을 드시는데 얼마정도를 지출 하십니까?
① 3만원미만 ② 5만원미만 ③ 8만원미만 ④ 10만원미만 ⑤ 10만원이상

5. 귀하께서는 현재 자주 마시는 술(주류) 제품이 있다면 무엇입니까?
① 맥주 ② 소주 ③ 양주(위스키류) ④ 민속주 ⑤ 와인 ⑥기타

6. 귀하께서는 위에서 선택한 술을 특별히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 맛 ② 가격 ③ 양 ④ 품질(뒤 끝이 깨끗함) ⑤ 술집이나 상점 종업원의 권유 ⑥ 알콜 도수
⑦ 술병의 모양, 디자인, 특징 ⑧ 특별한 이유 없이 그냥 선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사례모음
  • 위한공동프로그램을개발할수있다. 결과적으로이러한활동을통해서소비자, 자동차회사, 아메리칸익스프레스사의 3자가모두이득을보는관계를형성할수있게된다.  삼성전자의온라인패밀리구축 삼성전자는 PC통신과인터넷을이용한온라인광고(일명 온라인가족캠페인)을비롯, 신제품에대한고객반응, 사용평가, 소비자정보등을즉각받아데이터베이스를구축하고이를상품및광고기획에적극반영하는등신종마케팅기법을실시하여성공을거뒀다는평

  • 음식관광마케팅
  • 개발과 마케팅 및 인프라 구축을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다. 음식관광에 대한 지원이 현재의 추세를 반영하는 한시적인 성과를 도출하기 위한 차원이 아니라,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지대한 관심과 열정으로 지금보다도 치밀하고 체계적인 정부차원의 지속적 지원이 필요하다. 7) 여행사의 상품개발 기피경향좋은 음식점을 여행 코스에 포함시키면 여행상품의 가격이 높아지므로 여행사들이 상품개발을 기피하는 경향이 있다. 암암리에 이루어

  • [경영학] 한식 전문 레스토랑 한쿡 경영전략
  • 바랍니다.#5. 참고 자료1. 한쿡 http://www.hancook.co.kr2. CJ 푸드빌 http://www.foodvill.com3. 동아일보http://www.donga.com4. 한국경제http://www.hankyung.com5. 조선일보http://www.chosun.com6. 월간식당 http://monthly.foodbank.co.kr7. 아웃백 http://www.outback.co.kr8. 우리들의 이야기http://www.ourstory.co.kr9. 육반 http://www.yookban.com10.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11. 논문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행태에 따른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유영진- 12. 역발상 마케팅 - 여준상- 원앤원북스 출판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위한 직설적인 화법의 광고를 주로 전개하였다. 이러한 초기 광고는 코카콜라의 인지도 상승에 크게 기여하였고, 이러한 성공에 힘입어 코카콜라는 각기 다른 소비자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광고를 제작했다. 마시는 순간 느껴지는 상쾌한 맛, 여행, 휴가, 운동 및 친구들과 어울리는 장소에 함께 하는 코카콜라의 대중성, 어떠한 음식과도 어울리는 코카콜라의 범용성 등 코카콜라의 다양한 특성들을 표현하는 여러 TV 광고를 개발하고 동시에 집행했다.

  • [호텔]조선호텔에 대한 레포트자료
  • 위한 잡지로 홍콩, 싱가포르, 대만, 태국 등 아시아 지역은 물론 아시아 지역 경제를 담당하는 유럽과 미주 각지의 주요 기업, 금융, 투자, 정부기관의 가장 영향력 있는 의사 결정권자들 9만 여명을 주 독자층으로 이루고 있다. ‘아시아머니’는 1993년부터 매년 아시아지역 호텔, 항공, 리조트 전반을 대상으로 관광 조사를 벌여 각 부문별, 지역별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매년 1월 발행되는 잡지에 관광 서베이 설문지를 동봉하여 집계, 3월 호를 통해 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