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유비쿼터스와 연계한 웰빙 도시락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비즈니스 모델 소개
2. 관련 시장 및 환경분석
3. 경제성 분석
4. 추진계획 및 전략
5. 결론
- 본문내용
-
기존도시락 사업 분석
☞ 한솥
Take-out 방식으로 하여
점포공간, 인건비, 차량경비가 절약되어 초기투자가 적다.
소규모점포에서 적은 인원으로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
조리와 포장만하면 끝나므로, 점포운영이 수월하다.
고객층 : 집에서 식사를 준비할 때의 비용과 차이가 없거나 오히려 더 낮기 때문에 직장인을 비롯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도시락 산업의 특징
도시락 전문점 사업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기복 없이 꾸준한 것 이라는게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이로 인해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창업과 매장 운영
이 가능하다는 것. 시대가 변화하는 만큼 그에 적합
한 브랜드 업그레이드를 통해 꾸준한 발전가능성을
도모할 수 있다.
주 고객층 비만 등 성인병, 노인
도시락 산업과 연관해서 가장 실효성 있게 보고 있는 것은 바로 실버산업의 발전이다. 베이비붐 세대의 은퇴시기가 곧 다가오며 본격적인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고 있는 시기에 이들이 무엇을 먹고, 무엇에 돈을 쓰느냐가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칠 것 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