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SPAO VS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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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 조사목적
2. 조사방법
3. 조사일정
Ⅱ. 본론
1. 기업분석
2. 산업분석
3. 마케팅분석
4. 전략분석
Ⅲ. 결론
1. 추천전략
본문내용
(5) 이랜드, 「 유니클로」에 대항하기 위한 한국형 SPA브랜드인 「SPAO」를 론칭
(6) 「SPAO」와 「 유니클로」의 마케팅 전략을 비교 분석,
「SPAO」가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을 추론
명동 -> 「 포에버21」: 월 평균 20억원, 「자라」: 18억원
강남 -> 「 유니클로」: 월 평균 15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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