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시장조사]저가항공시장 마케팅 전략(Eastar 인천-하노이 노선 취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ituation Analysis

2. Vietnam Analysis

3. STP Strategy

4. 4P Strategy



본문내용
국내 저가항공 탑승률 1위

소비자 만족도 종합 1위

LCC 수송 실적 1위

제주노선에 대한 의존율 高

아시아 저가항공시장

$1000억(100조) 규모로 성장 예상,

아시아지역 저가항공사는 대략

50개 정도


건설 특수로 인한 출장수요 증대


국제 결혼으로 인한 양국교류 증대


한국 관광객 증가 추세(전년대비 22%)


베트남 관광객 증가 추세(전년대비 36%)
참고문헌
< 참고문헌 >

저가항공사 비교조사 – KCA
항공운송 전략과 국제항공 발전
저가 항공사 점유율 비교
틈새시장 공략하는 저가항공 열전 – 연합매거진 9월호
레드오션에 자리잡은 국내 저가 항공사 - http://wideways.org/entr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통합론] 동북아 경제협력체
  • 전략구도와 실현방안(1) 전략 구도 발상의 배경(2)동북아 연계 남북한 거점확산발전 구도(3) 전략구도의 실현방안과 동북아 경제권 연계효과가. 실현방안 나. 동북아 경제권 연계효과(4)나진 선봉 자유무역지대가. 나진선봉 개발계획 나. 개발구상의 한계점 (5)시베리아 횡단철도와 물류 중심국 가. 시베리아 횡단열차(TSR) 나. 경제 효과 다. 전망 : A. 한반도 종단철도(TKR) B. 한반도 종단철도와 TSR와의 연결노선 : -경원선-TSR 연결노선 -경의선-중

  • [마케팅전략론] 대한항공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론 Report-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목차Ⅰ. 대한항공의 비전1. 연혁2. 기업의 비전3. 비전 달성을 위한 전략-금요일Ⅱ. 대한항공 환경분석1. 거시환경분석2. 산업분석(산업구조분석)3. 전략집단분석4. 동태적 분석Ⅲ. 대한항공 고객분석1. 목표시장의 정의2. 고객의 파악3. 고객가치명제의 파악Ⅳ. 경쟁사(아시아나 항공)분석1. 주요 경쟁사 파악2. 경쟁사의 목표시장3. 경쟁사의 주요 전략4. 경쟁사의 강약점Ⅴ. 자사분석1. 자사의 유

  • 대한항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 목 차 ◀◁Ⅰ. 선정동기 및 조사방법Ⅱ. 기업소개Ⅲ. 외부 환경 분석 Ⅳ. 경쟁사 분석Ⅴ. SWOT 분석Ⅵ. 전략 수립Ⅶ. STP 분석Ⅷ. 7P분석Ⅸ. 향후 전략 및 대안Ⅹ. 결 론Ⅰ. 선정동기 및 조사방법최근 모든 산업이 글로벌화 되고 세계 가 하나의 도시권, 생활권에 들어오는 시대가 멀지 않았다. 그와 관련하여 가 장 영향력 있는 사업 중 하나가 항공서 비스업이라는 것에 착안해, 그렇다면 과연 세계적으로 우수한 우리의

  • [경영학 마케팅] 아시아나 항공 기업분석
  • 항공운송산업 중장기 성장의 전환점● 2003년 이후 안정적인 수요 증가세● 인천공항의 동북아시아 허브공항 가능성 확대로 항공사 수혜폭 증가 전망(2) 항공수요추이 항공수요 장기전망 (단위 : 백만인-키로, 억톤-키로) 항공여객 및 화물수송추이 국제선 항공여객 출입국자 현황 (단위 : 천명)● 한국의 장기 항공수요 전망 2011년까지 CAGR 국제선 여객수요 6.3%, 화물수요 10.9%● 해외여행객 확대와 신규노선 취항으로 지속적

  • [경영전략] 저가항공사 한성항공의 전략분석과 개선방안
  • 항공기 안전운항을 최우선시하고, 단거리 항공여행에 적합한 저가 항공요금 고수하면서 저비용 고효율 경영시스템 구축을 구축하는 것이다. 또한 국내해외지역 단거리 운항노선 개척을 위해 노력한다. (2) 기업규모한성항공은 현재 기장 3명, 승무원 31명으로 이루어져 있다.또한 운항 부문과 지원 부문으로 나누어져있다. 운항 부문은 운항통제실, 운항본부, 고객서비스본부가 있고, 지원 부문 팀에는 정비본부, 전략 기획실, 경영 지원실이 있다. 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