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외식업체의 성공사례-빕스(VIP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패밀리레스토랑의 개념
2. 패밀리레스토랑의 성장

본론 3. 빕스 소개
4. 마케팅전략
5. 빕스의 마케팅 7P
6. 빕스의 SWOT분석
7. 빕스의 성공요인&전략

결론 8. 빕스의 문제점 & 해결방안
9. 향후 방향과 마케팅
본문내용
<정통 스테이크>
-빕스 스테이크 (₩ 30,800)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된 채끌 등심을 빕스 고유의
한국풍 소스로 맛을 낸 빕스의 고유 스테이크


-빕스 폭립 (₩ 32,800)
빕스의 노하우로 골고루 훈연하여 육질이 쫄깃하
고 부드러우며 우리 밉맛에 잘 맞는 폭립

-화로 양념구이 스테이크(₩ 32,800)
한국풍 정통 양념구이를 화로에서 직접 드실 수 있
는 메뉴


*공정한 반영
*성과주의 인사제도
*직무등급 기본 본봉
*인센티브
성과관리 시스템
*선택적
복리후생 제도
*CJ 멤버스
카드 혜택



*개인연금 지원
*정기 건강 진단 및
의료비 지원
*경조사지원
*동호회 비용
50%정도 지원
*주택 대부,
학자금 지원제도
*이문화 체험 제도 



⑥ 차별화 된 인테리어
예) 울산 동평점 ⇨ 브라운 칼라 중심 텍사스 분위기
압구정점 ⇨ 블랙 & 화이트의 도시적 분위기가
가미 된 보스턴풍의 매장.
⑦ 빕스의 등장은 스카이락 보다 더 고급스럽고
다른 컨셉의 양식당을 원하던 주변 거주자들
을 만족시킴.
⑧ 씨푸드 메뉴로 이겨낸 광우병 파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랜차이즈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패밀리레스토랑분석,프랜차이즈사례
  • 업체와의 Tie-in Promotion6) 인터넷을 이용한 판촉 활동7) 새로운 고객 창출 Marketing3. 영업전략1) 고객을 가족처럼 여기는 서비스 2)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시스템3) 메뉴운영4. 조직․인사전략1)직원채용과 교육 5. Parks Family 강남역점 마케팅 사례1) 입지2) 매장 및 시설3) 메뉴 및 마케팅결 론Ⅰ.P.F레스토랑이 나아가야 할 방향Ⅱ.우리나라 외식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Ⅲ.Parks Family팀이 지향해야 할 경영마인드서 론Ⅰ. Parks Family팀에 프로젝트 방

  • [서비스론] 아시아나항공 사례와 외식업체 `빕스` 사례
  • 론 아무렇지도 않게 넘길 수 있는 일이지만 고객의 입장에서는 감동이 되는 일인거 같습니다. 사실 너무 감사하다고, 감동적이었다고 그 자리에서 말씀드리고 싶었으나 쑥쓰러워서 직 접 말씀드리지 못하고, 나갈때쯤 돼서 여자 직원분께 이름을 여쭤봤었습니다.그래서, 이름이 정확하지 않을지도 모르겠네요 ^^;; 참, 감동적이고 다른식당보다 빕스를 앞으로 더 자주 찾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참,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②등촌점안녕

  • (마케팅 사례) 베니건스의 외식산업 시장 선두 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분석(stp, 4p, swot 포함)
  • Ⅰ. 서 론 1. 회사 선정 동기 Ⅱ. 본 론 1. 회사소개 1) 비 전 2) 창업 배경과 컨셉의 기원 3) 연 혁 4) 종업원 교육 2. 환경분석 1) 외식산업에 대한 분석 2) 외식산업에 새로운 환경변화 (1) 시장변화 (2)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환경의 변화3) 경쟁사 분석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2) 빕스(3) T.G.I 프라이데이스3. 자사분석 1) 시장기회분석 (STP분석) (1) 시장세분화(2) 타겟팅(3) 포지셔닝2) 마케팅믹스 4P (1) 제 품 (product)① 보다 차별화된 음식②

  •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 전략
  • 업체와의 Tie-in Promotion6) 인터넷을 이용한 판촉 활동7) 새로운 고객 창출 Marketing3. 영업전략1) 고객을 가족처럼 여기는 서비스 2)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시스템3) 메뉴운영4. 조직․인사전략1)직원채용과 교육 5. Parks Family 강남역점 마케팅 사례1) 입지2) 매장 및 시설3) 메뉴 및 마케팅결 론Ⅰ.P.F레스토랑이 나아가야 할 방향Ⅱ.우리나라 외식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Ⅲ.Parks Family팀이 지향해야 할 경영마인드서 론Ⅰ. Parks Family팀에 프로젝트 방

  • [서비스분석] 베니건스 성공 전략 및 향후 미래 전략
  • Ⅰ. 서 론 1. 회사 선정 동기 Ⅱ. 본 론 1. 회사소개 1) 비 전 2) 창업 배경과 컨셉의 기원 3) 연 혁 4) 종업원 교육 2. 환경분석 1) 외식산업에 대한 분석 2) 외식산업에 새로운 환경변화 (1) 시장변화 (2)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환경의 변화3) 경쟁사 분석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2) 빕스(3) T.G.I 프라이데이스3. 자사분석 1) 시장기회분석 (STP분석) (1) 시장세분화(2) 타겟팅(3) 포지셔닝2) 마케팅믹스 4P (1) 제 품 (product)① 보다 차별화된 음식②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