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외식업체의 성공사례-빕스(VIP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패밀리레스토랑의 개념
2. 패밀리레스토랑의 성장
본론 3. 빕스 소개
4. 마케팅전략
5. 빕스의 마케팅 7P
6. 빕스의 SWOT분석
7. 빕스의 성공요인&전략
결론 8. 빕스의 문제점 & 해결방안
9. 향후 방향과 마케팅
- 본문내용
-
<정통 스테이크>
-빕스 스테이크 (₩ 30,800)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된 채끌 등심을 빕스 고유의
한국풍 소스로 맛을 낸 빕스의 고유 스테이크
-빕스 폭립 (₩ 32,800)
빕스의 노하우로 골고루 훈연하여 육질이 쫄깃하
고 부드러우며 우리 밉맛에 잘 맞는 폭립
-화로 양념구이 스테이크(₩ 32,800)
한국풍 정통 양념구이를 화로에서 직접 드실 수 있
는 메뉴
*공정한 반영
*성과주의 인사제도
*직무등급 기본 본봉
*인센티브
성과관리 시스템
*선택적
복리후생 제도
*CJ 멤버스
카드 혜택
*개인연금 지원
*정기 건강 진단 및
의료비 지원
*경조사지원
*동호회 비용
50%정도 지원
*주택 대부,
학자금 지원제도
*이문화 체험 제도
⑥ 차별화 된 인테리어
예) 울산 동평점 ⇨ 브라운 칼라 중심 텍사스 분위기
압구정점 ⇨ 블랙 & 화이트의 도시적 분위기가
가미 된 보스턴풍의 매장.
⑦ 빕스의 등장은 스카이락 보다 더 고급스럽고
다른 컨셉의 양식당을 원하던 주변 거주자들
을 만족시킴.
⑧ 씨푸드 메뉴로 이겨낸 광우병 파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