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국순당의 막럴리 시장 마케티 분석 및 향후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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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국내 주류시장의 현황 및 선정동기

2.막걸리란?


3.국순당 기업소개


4.막걸리 시장분석

5.마케팅 분석

6.향후 전략

본문내용
막걸리 시장의 문제점

입맛의 서구화

정부의 쌀 소비 규제화 정책

소주회사들의 지역별 과점을 통한 대형화

2009년 10대 히트상품

현대인들의 주 관심사인 웰빙과 다이어트에 적합한술

최근 언론과 방송을 통한 잦은 노출로 사람들의 관심증가

막걸리제품 법적 표준화

활발한 마케팅

다양한 제품개발

발효 제어 기술
참고문헌



국순당 본사와의
interview
국순당 홈페이지
http://www.ksdb.co.kr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1052miho?Redirect=Log&logNo=130083836033
리얼미터
http://www.realmeter.net/
박복동,
하이트 마케팅 신화, 나남출판, 1994.
이종호 외 1명,
마케팅 액츄얼리, 경문사, 2006.
이종화 외 1명,
컨설턴트를 위한 마케팅 플래닝, 좋은책만들기, 2003
정진욱,
막걸리 열풍에 국순당 실적 ‘청신호’, 뉴스토마토, 2010. 4. 21.
향기나는 세상
http://hyangki.tistory.com/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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