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헤어샵 헤어캇또 6시그마를 통한 서비스 품질 혁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9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1. 서론
1) 주제 아이디어 ‘헤어샵’ 선정 이유
2) 광주 브랜드 헤어샵 헤어캇또 선정 이유
2. 본론
1) 헤어캇또 헤어샵 개관
2) SWOT 분석
3) DMAIC 이용을 통한 서비스 6시그마 프로젝트
본문내용
- 미용 서비스 -

상품으로서 서비스 품질의
만족을 위해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모든 활동

전문 미용인 양성
철저한 기본기 교육
최고 실력 강사진의 가르침
실무 현장과 유사한 최고 교육환경


호남 대표 브랜드 헤어샵

광주 시내 브랜드 헤어샵 중 가장 지점이 多

광주 시내 보유고객 수가 多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아모레퍼시픽의 성공요인 분석
  • 경영조직 및 경영능력3-3-1 경영조직()아모레퍼시픽은 2006년 6월 1일 지주회사 태평양으로부터 인적 분할하여 설립된 사업전문회사입니다. 주력 제품인 화장품과 생활용품, 녹차사업부문을 아모레퍼시픽이 영위하고, 태평양은 동사를 포함해 퍼시픽글라스, 장원산업, 태평양제약을 거느리는 지주회사로 출범하였습니다. 분할 이 후 지주회사 태평양은 현물출자를 통한 공개매수로 아모레퍼시픽 지분 35.5%를 확보하여 지주회사 요건을 충족

  • [사회적 마케팅 실현 기업 및 사회적 마케팅 경영 조사] POSCO(포스코), The Body Shop(더바디샵)
  • 6년의 경우 21개 사가 1041억 원, 2007년에는 18개 사가 1294억 원의 수출실적을 올렸다. 중기, 기술력.인력 경쟁력 향상도 지원 또한 포스코는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출자사와 외주파트너사, 공급사의 인력 경쟁력 제고가 선행돼야 한다고 보고 각사의 기술력과 인력 경쟁력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2003년 7월부터 6시그마 교육을 통해 중소기업 생산비용 절감과 품질 향상 등 경영혁신 활동을 지원, 중소기업 스스로 체질개선을 하도록 돕

  • [경영학,] 아모레 퍼시픽 기업소개, 경쟁사분석, 경영전략분석, 새로운전략제안
  • 6시그마경영혁신 전략인 6시그마는 ‘제품 설계 및 제조, 서비스, 품질 혁신을 통해 목표 기준과의 오차 범위를 최소화’하는 것으로, 대부분의 기업들은 품질 혁신 및 불량률 저하 등 생산 부문에 이를 도입하고 있는 실정이다. 반면 아모레퍼시픽은 6시그마를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한 R&D 부문에 처음 도입했을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영업, 마케팅 등 전 부문이 참여하는 전사적 활동으로 확대시켜 기업문화 변화 및 재무구조 이익까지 창

  • [최신경영기법] 싸이월드 & 프리챌 최신경영기법
  • 6시그마통계학의 시그마 개념을 경영학에 도입한 경영기법이다. 이 6시그마 운동은 초일류 기업들로부터 새로운 무기로 각광받고 있는 것이다. 국내에서는 삼성전관을 비롯 삼성전자 LG전자 등이 이미 6시그마 운동을 벌이고 있지만 아직까지 보편화돼 있진 못하다.6시그마는 생산활동에 있어서 1백만개의 제품이나 서비스 가운데 단 3.4개의 불량만을 허용하는 전사적 경영혁신 활동이다. 완벽 경영에 도전하는 경영혁신활동인 셈이다.6시그마 경영

  • SK텔레콤 기업경영 분석
  • SK 텔레콤목 차Ⅰ. 서론1. 선정동기2. 우리나라 이동통신의 체계3. 우리나라 이동통신의 역사4. 이동통신과 같이 발전한 연관 산업들Ⅱ. 본론1. SK 텔레콤이란?2. 경영이념 (SKMS/SUPEX) 3. 변천사4. SK 텔레콤의 목표5. CEO의 전략 및 신조6. 마케팅 전략7. SK 텔레콤이 하는일8. 제휴업체와 서비스9. 인사제도10. SK 텔레콤의 고객 보유정도11. 설문조사12. SK 텔레콤의 연간 수익률13. 타 이동통신과의 차별성14. SWOT 분석15. 4P 분석Ⅲ. 결론1. 조사 후 느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