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헤어샵의 서비스청사진과 피쉬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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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헤어샵에서의 서비스 청사진
2피쉬본 분석
본문내용
대기시간
지연과

헤어스타일
불만족

인 력
직원이 신속하게 손님을 처리하지 못함
적은 수의 직원
미용기술이 불충분한 직원
서비스마인드가 갖춰지지 않은 직원
직원이 늦게 나타남
직원의 잡담, 근무이탈
직원의 협동 부족

장 비
기계적 고장
기계 훼손
장비의 노후화
세면대 부족
샴푸, 린스 부족
장비수 부족
다른 미용사가 장비 사용중
적절한 장비의 부족

절 차
손님이 너무 많음
친분있는 손님에게 먼저 서비스 제공
다른 손님에게 서비스 제공
청소의 지연

기 술
숙련되지 못한 미용 기술
커트 속도 느림
드라이, 머리감김 미숙
신기술 습득 미비
직원들의 연구 부족
자만심

기 타
장시간의 고된 근로
낮은 급여
직무만족도 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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