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The Hite Prime Max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7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광고 상황분석

상황분석
제품분석
소비자분석
광고분석
SWOT분석
문제점 및 기회점
2. 광고 기본전략

광고목표설정
광고목표소비자설정
광고컨셉트
광고예산설정
3. 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목표
광고크리에이티브컨셉
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전술
4. 광고매체전략

광고매체목표
광고매체분석
광고매체전략
광고매체전술
본문내용
소비자들은 식음료, 식품 구매시 맛을 가장 중요시 하였고, 다음으로 재료를 중요시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식품업계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겨져왔던 맛에 소비자들 역시 많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따라 재료에 대한 관심도 한층 높아진 것을
볼 수 있다. 맛과 재료 다음으로 브랜드의 신뢰성을 중요시 여겼다. 이 역시 재료를
중시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보다 질 높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원하는 소비자의
태도를 볼 수 있는 것이다.

2009 / 03 / 14 헤럴드 경제
경기불황이 계속되는 가운데 소비자 대부분의 소비심리 불안감이 업계를 위협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경제 상황이 어려워 지며 주머니가 닫히게 된 것이다. 보다 꼼꼼한
소비풍토가 생겨나고 외식보단 집에서 해결하려는 의지가 많이 보이고 있다. 각 업계
에서는 이에 대처할 만한 방안이 필요하고, 경기불황 다음에 올 상황에 대한 대안도
필요한 시점이다.
2009 / 02 / 11 매일경제
+The Hite - Hite
= 시장점유율 1위, Max와 같은 기업, 자기잠식의 우려가 있음

+OB맥주 – Cass Fresh
= 시장점유율 2위, 1999년 OB에 인수된 Cass, 시장점유율 1위 목표

+OB맥주 – OB Blue
= 시장점유율 4위, 2008년 처음으로 3위에서 4위로 하락,
3위 탈환 목표
Cass는 OB맥주에 인수합병되어 같은 기업안의 브랜드이지만
브랜드나 전략적인 부분에서 독립되어 있으므로 다른 경쟁사로 선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안] 보해복분자주 광고기획서
  • 즐거운복분자주”라는엔딩크레딧이 뜬다.▷ 휴가사용촉진방안 신설      ※ 사용자의 적극적인 권유에도 불구하고 휴가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사용자의 금전보상 의무를 면제      ▷ 선택적 보상휴가제도 도입 근거 마련      ※ 노사합의로 연장근로에 대해 임금 대신 휴가를 부여할 수 있는 근거 마련 아울러, 선택적 보상휴가제도(노사합의로 연장,야간,휴일근로수당 대신에 주는 휴가)를 도입함. The End –감사합니다 *^^*

  • 보해 복분자주 광고기획서
  • 즐거운복분자주”라는엔딩크레딧이 뜬다.▷ 휴가사용촉진방안 신설      ※ 사용자의 적극적인 권유에도 불구하고 휴가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사용자의 금전보상 의무를 면제      ▷ 선택적 보상휴가제도 도입 근거 마련      ※ 노사합의로 연장근로에 대해 임금 대신 휴가를 부여할 수 있는 근거 마련 아울러, 선택적 보상휴가제도(노사합의로 연장,야간,휴일근로수당 대신에 주는 휴가)를 도입함. The End –감사합니다 *^^*

  • [촉진전략] 하이트 HITE MAX(맥스)맥주 IMC전략
  • 광고 2010 코리아 매치컵 세계요트 대회 공식 지정 맥주 선정맥스 파워 썸머 페스티벌 개최 등 캠페인성과맥주시장 침체기에도 꾸준한 성장Top3 에 오르는 돌풍보리맥주 열풍맥주 본연의 맛을 내세운 마케팅 활동의 성공성과실패는 성공의 어머니하이트 프라임의 실패를 통한 제품이미지 강화소비자에게 브랜드 인식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맥주 시장 점유률 상승세 기대결론7Animated upward process arrow with colored bullets(Basic)To reproduce the SmartArt e

  • HITE(화이트),MAX(맥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화이트맥주,맥스,맥주시장,맥주마케팅,MAX맥주,맥주,화이트마케팅
  • the SmartArt effects on this slide, do the following:On the Home tab, in the Slides group, click Layout, and then click Blank. On the Insert tab, in the Illustrations group, click SmartArt. In the Choose a SmartArt Graphic dialog box, in the left pane, click Process. In the Process pane, click Upward Arrow (eighth row, third option from the left), and then click OK to insert the graphic into the slide.Select the graphic, and then click one of the arrows on the left border. In the Type your text here dialog box, enter text. (Note: To create a bulleted list below each heading, select the hea

  • 광고학(중간) 레포트
  • 제 1강 광고의 이해 : 광고의 정의【학습목표】 강의를 통해 광고의 기원과 정의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사회적, 문화적, 경제적인 시스템으로, 그리고 현대적인 제도로서 자리하게 된 배경을 알 수 있습니다. 연구자들에 의해 내려진 광고의 개념과 정의를 살펴 광고가 갖는 의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