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아이리버와 아이팟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P3 시장 내 iPod 현황
2. iPod 마케팅 분석(STP 분석)
3. iPod 마케팅 분석(SWOT 분석)
4. iPod 마케팅 분석(4P 분석)
5. iPod 전망
- 본문내용
-
지리적
세분화
중국, 미국, 일본 등
진출한 곳을 계속
되는 1위를 고수
국내에서 아시아로
지역적으로 진출
하여, 미국 등 그
이외의 지역으로
글로벌화하는 단계
인구통계적
세분화
글로벌 기업의
대부분은 소득
보다 인구를 중시
12억 인구를 가진
중국이나 10억의
인도는 국민 1인당
GDP는 낮지만
매력적인 표적시장
심리분석적
세분화
고객의 가치, 흥미,
라이프 스타일로
고객을 그룹화
조작의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사람
들을 위해 조작이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생산
행동분석적
세분화
고객이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에
초점
아이리버 클럽이
라는 모임을 조직
해서 간접적인
홍보와 직접적인
홍보
2008년까지 MP3 플레이어 시장은
연평균 30%로 고속 성장 예상
일본, 유럽 등 신흥시장 중심으로
MP3플레이어 시장 성장 가속화
2004년 매출액
전년대비 101%증가
영업이익 20% 증가
ipod과 아이리버의 성공요인 비교
ipod
세련된 디자인
공격적인 마케팅전략
편리한 인터페이스
아이리버
시장 선점 전략
독자적인 브랜드 구축
디자인의 우수성
고객중심 경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