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파리바게트의 마케팅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파리바게뜨 조사
목적 및 방법
2. 파리바게뜨 기업 분석
3. 파리바게뜨 제품 분석
4. 베이커리 산업 분석
5. 파리바게뜨 마케팅 분석
6. 파리바게뜨 성공요인 및 추천전략
본문내용
빵을 즉석에서 만들 수 있게
밀가루 반죽을 얼린 것
생산량을 감안하여 재고를
조정할 수 있음
점포로의 배달이 쉬운 장점
공장에서 만들어져 나오는 완제품
OEM비율이 높으면 점포당
마진이 감소
유통기한이 생지에 비해서 김
본사 차원의 다양한 지원
국내 1위 기업의 이미지
소비자와 활발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TIS
CJ의 브랜드 파워
점포에서 직접 구운 빵

매장 수 포화 상태
낮은 마진율
점포별 제품 및 가격 상이
경쟁사 대비 낮은 점포수
후발주자 이미지
카페형 베이커리의
선두주자임에도 음료군 취약
참고문헌
매일경제 (http://www.mk.co.kr)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
금융감독원 (http://www.fss.or.kr)
KOSIS (http://www.kosis.kr)
파리바게뜨 (http://www.paris.co.kr)
파리크라상 (http://company.paris.co.kr)
뚜레쥬르 (http://www.tlj.co.kr)
SPC (http://spc.co.kr)
CJ 푸드빌 (http://www.foodvill.com)
식품유통연감
제일기획 브랜드마케팅 연구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 연구 :(파리바게트 기업분석,성공요인/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분석/ 파리바게트 향후개선방안,매장방문후기)
  • 파리바게트 마케팅케이스 연구INDEX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1) 기업소개(2) 기업개요(3) 파리바게트의 핵심역량2. 파리바게트 성공요인3. 베이커리 시장환경분석4. 파리바게트 글로벌진출사례 (중국진출사례)5. 파리바게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s6. 파리바게트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파리바게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매장방문후기(1) 매장방문질문(2) 인터뷰 결과9.

  • 파리바게트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파리바게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 제안과 향후발전방향연구
  • 파리바게트 마케팅 사례연구< 목차 >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2. 파리바게트의 국내시장 현황분석3.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업계현황분석4. 파리바게트의 성공요인5.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성공사례연구6. 파리바게트 SWOT 분석7. 파리바게트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8. 파리바게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안(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0. 파리바게트 향후발전방향11. 결론

  • 파리바게트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파리바게트 성공요인분석및 파리바게트 새로운 글로벌전략 제안
  • 중국 베이커리 시장 진출 성공기Contents01 서론파리바게트 기업 소개파리바게트 선정 이유중국 시장 진출 목적중국 시장 진출 현황02 본론1) 중국 시장분석중국 베이커리 시장 규모 및 기업 현황중국 베이커리 시장 수요 분석중국 베이커리 시장의 법규 중국 베이커리 시장 타 기업 진출현황 2) 중국 시장 진출 과정파리바게트 중국 시장 진출 과정3) 중국시장 진출 성공요인-전략경영 측면-마케팅 측면 (4P 전략)(1) 제품 (Product)(2) 가격 (Price)(3

  • 파리바게트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시사점,미래전략분석
  • 바게트가 도입한 베이크 오프(bake-off)를 통해 유통방식에 따른 마케팅 전략 및 고객의 인식변화에 대해 살펴보고자 선정하게 되었다.1. 회사소개● SPC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기업SPC그룹은 지난 60여년동안 축적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1등 식문화를 선도하는 식품전문기업으로서, 언제나 고객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현재 파리크라상, 비알코리아, 샤니, 삼립식품 등의 계열사를 통해

  •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성공사례, 파리바게트 마케팅사례분석, 파리바게트 향후전략제언 PPT
  • 파리바게트마케팅사례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 기업개요 기업비전과 미션2. 기업선정배경3. 중국진출 성공사례4. 경쟁사분석 (뚜레쥬르)5. 파리바게트 SWOT분석6. 파리바게트 STP분석7. 파리바게트 마케팅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8.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9. 결론 및 향후시사점CONTENTS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1986년 주식회사 파리크라상 설립, 파리크라상 1호(반포점) 시작주요제품 - 제과, 제빵, 케이크 및 기타 (총 생산제품수 3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