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유기농 농가와 소비자 연결 중개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내용설명:
2. 사업내용:
3. 사업초반의 과제
4. 프로모션
5. 보험
6. 포장
7. 주요 수입, 지출 내역
- 본문내용
-
1. 내용설명:
웰빙(well-being)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질 낮은 수입산 음식들에 대한 경각심이 커져가는 현실에서 안전하고 건강에 좋은 음식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자 이 아이디어를 구상하게 되었다. 게다가 인터넷으로 농수산물을 구입하는 것은 더 이상 낯선 현실이 아니다. 건강과 식생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나 아이를 가진 주부가 우리의 주요 타겟이 될 것이다.
우리 회사는 중개형모델로 다수의 유기농 농장주와 고객을 만나게 하는 유통 구조를 가지고 있다. 국내 소규모 농가와 소비자를 연결시켜, 성사된 거래에 수수료를 부과함으로써 수입을 확보한다. 또한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외국의 업체와 소비자도 연결한다. 각각의 나라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유기농 채소가 있으나, 이런 외국산 유기농 채소(커피나 외국산 채소, 과일)를 쉽게 구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이럴 경우 구매대행 수수료를 받는다. 전자상거래를 통해 유통구조를 단축시킴으로써 보다 더 싼 가격에 유기농 채소를 각 가정이나 회사에 배달할 수 있게 되고, 농가를 직접 연결해 줌으로써 소비에게는 신용을 줄 수 있고, 농가에게는 구매자를 연결해 줄 수 있게 된다.
자료평가
- 내용이 다 안적혀있어요,,,,
- 66426***
(2021.12.06 01:52:0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