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유기농 농가와 소비자 연결 중개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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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0.07.20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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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내용설명:

2. 사업내용:

3. 사업초반의 과제

4. 프로모션

5. 보험

6. 포장

7. 주요 수입, 지출 내역


본문내용
1. 내용설명:

웰빙(well-being)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질 낮은 수입산 음식들에 대한 경각심이 커져가는 현실에서 안전하고 건강에 좋은 음식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자 이 아이디어를 구상하게 되었다. 게다가 인터넷으로 농수산물을 구입하는 것은 더 이상 낯선 현실이 아니다. 건강과 식생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나 아이를 가진 주부가 우리의 주요 타겟이 될 것이다.

우리 회사는 중개형모델로 다수의 유기농 농장주와 고객을 만나게 하는 유통 구조를 가지고 있다. 국내 소규모 농가와 소비자를 연결시켜, 성사된 거래에 수수료를 부과함으로써 수입을 확보한다. 또한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외국의 업체와 소비자도 연결한다. 각각의 나라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유기농 채소가 있으나, 이런 외국산 유기농 채소(커피나 외국산 채소, 과일)를 쉽게 구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이럴 경우 구매대행 수수료를 받는다. 전자상거래를 통해 유통구조를 단축시킴으로써 보다 더 싼 가격에 유기농 채소를 각 가정이나 회사에 배달할 수 있게 되고, 농가를 직접 연결해 줌으로써 소비에게는 신용을 줄 수 있고, 농가에게는 구매자를 연결해 줄 수 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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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용이 다 안적혀있어요,,,,
  • 66426***
    (2021.12.06 01:5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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