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론] 비즈니스의 성공과 프리젠테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Module II. ] Yes! Yes! 고객설득을 위한 “Presentation 이해”
[ Module III. ] Yes! Yes! 고객설득을 위한 “Presentation Skill”
[ Module IV. ] Yes! Yes! 고객설득을 위한 “Presentation 마무리”
본문내용
프리젠테이션은 마음속에 고인 샘물을 퍼내는 것!
프리젠터는 하고자 하는 말은 완전해야 한다. 완결되지 않은 말은 프리젠터의 생각이 더 다듬어져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물이다. 예컨대- 필요치 않은 말이 들어간 장황환 PT는 ( )이다.- 필요하고 중요한 말이 빠진 PT은 ( ) 이다. - 한자어, 외국어, 비속어를 남발한 PT는 ( ) 이다.- 맞춤법에 맞지 않은 PT는 ( )이다.- 말의 순서가 바뀐 PT는 ( )이다.모두가 병든 프리젠테이션이다. 더불어 불완전한 PT는 뜸이 덜 든 밥과 같아서 질고 맛이 없다.

프리젠테이션 약방의 감초부터 챙겨라!.
사람(People), 목적(purpose), 장소(place)를 분석하라!
☞ 준비단계 약초의 감초 ‘3P’분석
프리젠테이션을 듣는 사람(People)  청중, 해당고객, 기업 등
프리젠테이션을 하고자 하는 목적(Purpose)  이루고자 하는 것, 기대하는 것, 요구하는 것
프리젠테이션을 하게 되는 장소(Place)  위치와 공간, 설비 및 기자재, 환경여건 등

▶ 프리젠테이션 이러면 실패한다.
회사를 잘못 알고 와서 다른 회사의 사례를 듣다.
회사 CEO의 이름, 경영방침 등을 잘못 이야기 한다.
회사 로고, 회사명 등을 잘못 표기하였다.
장소를 찾지 못해 10분 늦게 도착하였다.
기자재 사용법을 몰라 쩔쩔 맸다.
청중의 민감하게 여기는 사안을 거론했다.

아래 주어진 상황을 충분히 이해하고 CP, NP, A, FC, FA별 반응을 팀 토의해 봅시다.
교통사고를 나는 것을 목격했을 때
영화관, 지하철, 택시 등 새치기 할 때
자장면 시켰는데 남보다 늦게 나올 때
길을 가던 중 시간을 물어봤을 때
팀원들과 스몰차이나에서 짬뽕을 맛나게 먹다가 파리 한마리를 보았습니다. 여러분의 반응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인적자원관리]포스코 인적자원관리 사례분석 및 시사점(A+리포트)
  • 통해 HRM이 기업의 핵심역량으로 타 기업과 비교되는 경쟁력으로 나아 갈 수 있어야 될 것이다. www.posco.co.krposcoweekly.co.kr news.posco.co.krwww.mk.co.krwww.hankyung.comwww.fnnews.comwww.munhwa.comwww.chosun.com포스코 대대적인 혁신으로 민영화 성공 - 라이터스편집부, 2006 인적자원관리 - 김영재, 삼양사, 2005포스코 35년사 - 포스코, 2004포스코, 멈추지 않는 진화 - 포스코 PI 프로젝트 추진팀, 2002디지털 포스코 : PI 프로젝트 추진기 - 포스코 PI 프로젝트, 2001

  • [유통성공사례]암웨이(Amway)의 성공적인 유통사례에 관한 연구
  • 론 다단계판매자에게 고용된 자가 당해 다단계판매업자가 관리운영하는 다단계판매조직의 다단계판매원 으로 된 경우는 등록할 수 없다 (법 제30조 2항). 다단계판매원의 지위는 양도양수할 수 없도록 금지하고 있다(법 제43조 전문). 다단 계판매원의 지위를 양도양수할 수 있도록 허용하면 어떤 다단계 판매원이 얼마나 많은 하위 판매원을 확보하고 있는가에 따라 양수에 따른 대가가 지급되게 되어 사람 장사의 성격을 띠게 되므로 이를 금지하

  • [인터넷마케팅] SK엔카(www. Encar .com) 마케팅전략 - 온라인중고차시장
  • 프리젠테이션 자료. (2002) 5) 「한국 자동차 연감 2002, 2003 상반기」, 한국 자동차 공업 협회 6) 한국 중고차 매매사업조합연합회 거래보고서 (2002.12) 7) 남상오 외(2001), 「회계이론」, 다산출판사8) 캐슬린 신델, 안재근 옮김(2002), 「로열티 마케팅」, 아침이슬9) 한국 마케팅 연구원(2002), 「CRM 새마케팅」10) 김희진(2002),「Coupon 세일즈 프로모션의 전략」, 커뮤니케이션북스Private SalesDealer Sales1996 70.9 29.11997 65.1 34.91998 61.5 38.51999 49.8 50.22000 42.9 57.1200

  • [경영전략] GE의 기업문화와 잭웰치의 리더십
  • 성공을 위해 가장 중요시하는 가치를 대표하는 살아있는 신념과도 같은 것입니다. 또 Crotonville에서는 새로운 경영 이념이 창조되었을 때 이를 시험해 보고 조명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GE기업 문화 변화에 가장 핵심적인 영향을 가져왔던 워크 아웃 (Work-Out)운동과 변화가속화 운동(Change Acceleration Program)의 개념도 Crotonville에서 시작되었으며 아울러 식스 시그마 운동이나 고객 중심 가치, e-비즈니스화 운동 등과 같은 GE에서 제시한 새로운 방향

  • GE의 기업문화와 잭웰치의 리더십
  • 성공을 위해 가장 중요시하는 가치를 대표하는 살아있는 신념과도 같은 것입니다. 또 Crotonville에서는 새로운 경영 이념이 창조되었을 때 이를 시험해 보고 조명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GE기업 문화 변화에 가장 핵심적인 영향을 가져왔던 워크 아웃 (Work-Out)운동과 변화가속화 운동(Change Acceleration Program)의 개념도 Crotonville에서 시작되었으며 아울러 식스 시그마 운동이나 고객 중심 가치, e-비즈니스화 운동 등과 같은 GE에서 제시한 새로운 방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