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KT T-LIVE를 통한 3G+의 마케팅의 이해와 최근의 마케팅 현상의 이해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연구 주제
연구배경
연구 목적
2. 현황
SKT. T-Live소개
4p
STP
3. 문제점과 대응방안
위협과 약점을 바로잡아
기회와 강점으로
- 본문내용
-
2. 현황 - SKT기업과 T-Live 브랜드 소개
50%의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이동통신 서비스 기업
세계최초 CDMA 기술상용화(2G)
2G, 3G의 듀얼 네트워크 체제
SKT의 WCDMA 브랜드 : T WORLD에서 제공하는 T 서비스
모바일 영상 서비스 / 모바일 미디어 서비스
2. 현황 - SWOT
심플한 광고
1등 브랜드
3G산업에서 인지도와 실적 취약
소비자들의 필요성 인식부족
데이터 고요금제
2G의 800MHZ
주파수 장점 사라짐
스피드011-> T-Live 브랜드 전략
2G에서 3G로 넘어가는 과도기
기존 독과점 구조를 이용한 다수의 기존 고객대상 마케팅
3. 문제점과 대응방안
7. 3G주파수 대역을 추가로 확보하고 SKT와 KTF가 현재 같이 쓰고 있는 삼성전자와 LG노텔의 기지국 장비가 오작동 되지 않도록 점검한다.
8. 소비자 설문조사를 통해 다양한 고객 스타일 분석을 하고 고객화된 상품을 개발, 인식전환을 위한 마케팅 수립한다.
9. 충분한 직원 교육을 통한 책임의식의 작업 분위기 조성
하고 이메일 관리를 철저히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신간호학 양극성 장애 case study 케이스스터디 (간호진단 5개, 간호과정 3개, a+보장, 피드백 수정 완료, 교수님 극찬하신 케이스 스터디 입니다)
- 가족생활교육, 가족 상담과 치료, 가족향상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고, 생애주기에 맞춘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보시오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5,6,7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 3장 해답
- 광고로 배우는 아이디어 발상법
- A+ 100점 재무관리 - 자기자본가치의 극대화개념을 정리하고 양극화시대와 언택트시대에 맞는 주주가치와 이해관계자가치에 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비지니스 아이템 계획서 : 부동산 중개업 PDA서비스(Realtor Helper)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