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 이성에게 호감을 끄는 요소들에 대한 통계적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 동기

2. 연구모형
2-1) 논의주제
2-2) 가설모형

3. 설문지

4. 가설검증
4-1)기술적 통계
4-2)추론 통계

5. 결론
본문내용
임의 표본 추출법 사용하여 총 45명을 표본으로 선정하여 설문지를 배포 하였다. 설문지는 각각 남성 20부, 여성 11부 수거되었으며 총 31부의 설문지로 분석을 하게 되었습니다.

설문지의 구성은 크게 외모게 관한질문, 외모 외적 요인에 대한 질문, 이성간의 호감에 대한 질문, 이성친구 유무 및 이성교제경험에 대한 질문, 마지막으로 응답자의 인구 통계학적 정보에 관한 질문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약 30문항에 달하는 질문을 사용하였으며 측정 척도로는 등간 척도를 가장 많이 사용하였으며, 명목척도, 비율척도의 비율로 질문의 구성이 이루어 졌습니다.

우선 가설 검증에 앞서 기술적 통계로 어떠한 많은 사람들이 이성을 바라볼 때 중요시 여기는 요소들을 나타내 보았습니다. 모든 가설검증과 통계적 결과는 표본을 200명으로 비율적으로 늘린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행정] 장학론[SuperVision and Instructional Leadership]
  • 대한 은유(Metaphor)로서의 장학의 연결제(glue)1) 성공적 학교로 이끄는 역할을 하는 장학(Supervisory)① 장학은 수업에 효과적인 요소들을 학교로 유도하는 기능임.② 학교는 수업(instruction)과 학급경영의 보편적인 목표에 달성하기 위해 전문성 개발, 직접적인 교사의 지원, 교육과정개발, 집단개발, 그리고 현장연구와 연결.③ 학교의 등급, 범위, 사회경제적 위치, 물리적인 특성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학교에서 교사들은 학생들을 위한 보편적인 목표

  • 위험한 경영학 레포트
  • 대한 이성의 명령을 날조하는 경우가 반드시 생긴다. 가령 오늘날 기업 최고경영자는 단기 실적을 높이려고 장기 생존역량을 희생한다. 그들은 당장의 생산성 목표를 달성하려고 일터의 도덕성을 무너뜨린 피그 아이언 관리자의 직계 후손이다.③ 형식성의 도그마: 그는 베슬리헴 철강에서 피그 아이언 관리의 관건은 정확한 시간 재기라고 믿었다. 그래서 시간-동작 연구에 문화적심리적으로 더 세심했다면 더 가치 있는 결과를 얻었으리라는 사실

  • [마케팅조사론] 선정적 주류광고에 대한 대학생 인식 및 선호도 조사
  • 요소들에 대한 조사를 위주로 설문을 진행하였다. 자료 분석에 사용한 방법은 빈도분석, 신뢰도 분석, 요인분석, T-test, 분산분석, 카이분석 등을 사용하였다. Ⅲ. 조사결과와 분석빈도분석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적 특성을 파악하기 위해서 빈도분석(Frequency)을 한 결과는 다음과 같다. 인구통계적 특성 빈도분석내 용 구 분빈도비율유효 비율누적 비율성별남 (군필)5151.051.051.0남 (미필)1010.010.061.0여자3939.039.0100.0나이만 20세 ~ 23세

  • [마케팅] 감성마케팅에 대해서
  • 이성적 측면의 요소와 감성적 측면의 요소를 살펴보았으며 감성마케팅의 기본이 되는 고객과의 장기적인 지속 관계를 형성하기 위한 방법들을 대략적으로 살펴보았다. 또한 마지막으로 실제 사례와 설문되어진 자료를 통해 감성 마케팅에 대해 살펴보았다. 감성 마케팅을 준비하면서 느낀 것은 고객은 절대로 바보가 아니라는 것이며 우선 친구든 가족이든 마찬가지겠지만 고객을 배려하는 마음에서 우러나와야 한다는 것과 현대의 경영, 마케팅은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목차1. 자기 소개서란 무엇인가2. 자기소개서의 중요성3.자기소개서 작성요령4. 자기 소개서를 요구하는 이유 5.잘못 쓰여진 자기소개서6. 직종별 자기소개서 ❶ 신입 자기소개서1. 해외영업직 - 대우2.생산관리 - 대우3.승무원 - 대한항공 4.가이드 - 00여행사5. 건설회사- 건설/건축/토목 6. 건설업 -건축설계 7. 건설업-건설기사 8.건축업- 건설현장직 9.건축 - 설계/감리 10. 공사-연구직11.결혼정보회사-웨딩플래너 12.경영/사무/기획 13. 경영-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