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BCG 매트릭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7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5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 만든 레포트입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정말 자신있는 자료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도입
- 현대 자동차 선정 이유 및 재무현황
- 현대 자동차 승용차 부문 전략적 산업 단위
- 현대 자동차 총매출
2. 현대 자동차의 시장분석
- 현대 자동차 경쟁업체와의 상대적 및 수치적 시장 점유율
- 현대 자동차 시장 점유율 종합평가
- 자동차 업계 내 차종별 판매순위 및 전반적 시장 점유율
- 경제성장율
3. 현대 자동차의 BCG Matrix
-BCG Matrix
-현대 자동차 BCG Matrix
4. 현대 자동차의 재구조화 방향
-현대 자동차 전략방향
본문내용
통상우편
보통정도의 경쟁우위 수준에도 불구하고
낮은 수준의 산업 매력도로 인해 우중단에 위치

소포 / 택배
상대적으로 높은 산업 매력도에도 불구하고
낮은 수준의 경쟁 사업의 경쟁 우위가 모두 보통 수준의 중간영역에 위치

EMS, 예금, 보험
산업의 매력도, 경쟁우위 모두 보통수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론] `기아자동차` 뉴프라이드 국내와 중국 광고기획과 광고전략
  • 자동차 판매현황- 한국중국 11,884대  5.광저우 혼다 13,620대 4.텐진 기차 14,369대  3.이치 폭스바겐 14,572대   2.이치 도요타 20,508대    1.베이징 현대 2. 제품분석 -New Pride- 1) 물리적 특성 ┏ POWER ┏ DESIGN ┏ SAFETY 2) 감성적 특성 ┏ 프라이드 ┏ 빨간색 ☆BCG 매트릭스상시 장성장률하상 시장점유율 하⊙ BCG매트릭스에 의한 제품분석결과, 프라이드는 신제품이므로 시장도입기

  • [마케팅] BCG Matrix 와 GE Matrix 사례
  • BCG Matrix 와 GE Matrix 사례 발표 제2조 발표현대 자동차의 전략적 BCG Matrix1. 도입      - 현대 자동차 선정 이유 및 재무현황      - 현대 자동차 승용차 부문 전략적 산업 단위       - 현대 자동차 총매출 2. 현대 자동차의 시장분석      - 현대 자동차 경쟁업체와의 상대적 및 수치적 시장 점유율       - 현대 자동차 시장 점유율 종합평가       - 자동차 업계 내 차종별 판매순위 및 전반적 시장 점유율 - 경제성장율3. 현대 자동차의

  • [마케팅]SUV시장에서 싼타페, 렉스턴, 쏘렌토의 STP 분석과 4P분석을 통한 사업분석과 비교
  • 자동차 산업 (현대자동차 출판)▶ 자동차 산업 연감 AUTO GUIDE 2001▶ 자동차 산업 신문사▶ www. ips.co.kr 자동차 산업 연구센터▶ www.hyundai-motor.com 현대 자동차▶ www.smotor.com 쌍용 자동차▶ www.kia.co.kr 기아 자동차▶ www.sorento.net 쏘렌토 동호회▶ www.santalove.co.kr 싼타페 동호회▶ www.myrexton.net 렉스턴 동호회▶ cafe/daum.net/suv SUV 차량 동호회참 고 문 헌 및 웹 사 이 트SUV 시장 에서 싼타페, 렉스턴, 쏘렌토의 STP 분석과 4P분석을 통한 사업분석과 비교▷

  • [국제경영] KCW(주)의 남미 진출 전략 -칠레 진출 전략을 중심으로
  • 현대자동차의 거의 전차종과 쌍용자동차의 일부차종, 대구자동차의 버스부문에 납품하고 있다. 또 일본의 닛산, 혼다의 일부차종에 대해 수출을 하였고, 소모품 성격의 브레이드의 경우 자체 상표인 카이퍼와 BOSCH등의 OEM방식으로 내수 및 수출 등이 이루어지며, 국내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BOSCH브랜드 와이퍼의 대부분을 제작, 납품하면서 수익을 꾸준히 올리고 있다. 그러나 현재 경제침체 때문에 매출이 감소하였지만 부품 중에 브레이드는 완성차

  • [경영학] 현대카드 마케팅 분석 및 발전방향-신한카드와 비교
  • 목 차1. 현대카드 기업소개 2. 환경분석3. 마케팅분석4. BCG 매트릭스5. STP 분석6. 결론현대카드 기업 분석현대사회에서 신용카드는 점점 필수품이 되어가고 있다. 경제가 발전하고 국민 소득 수준이 높아지면서 신용카드 사용자는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현금만 사용하던 사람들도 신용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포인트 서비스 때문에 신용카드로 돌아서고 있다. 이에 따라 신용카드 회사들도 함께 발전하고 카드사들끼리의 경쟁은 더 치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