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의 개념과 사례분석<이동통신사의 번호이동 고객유지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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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마케팅 조사의 이해
1-1. 마케팅조사의 중요성
1-2. 마케팅조사의 개념
1-3. 마케팅조사의 목적
1-4. 마케팅조사의 요건


2. 마케팅 조사의 일반적 절차
2-1. 문제발생
2-2. 조사설계
2-3. 자료의 분석
2-4. 보고서작성


3. 사례
번호 이동성에 대한 국내 이동통신 사업자들의 고객 유지전략

문제발생
예비단계
조사계획 단계
분석단계
보고
본문내용
1) 고객의 만족도 차이 분석
2) 가입 전환 영향 요인 도출 및 중요도 분석
3) 현재 가입자 만족도와 In-bounding churn의
지각도 차이 분석
4) 서비스 개선을 위한 세부 요인 중요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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