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영세 상가 및 학생들을 위한 통합 마일리지 제도 개발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소개
2.사업소개
3.선정동기
4.아이템 설명
5.성공 전망
6.추진방식
7.일정 및
업무분담
본문내용
코코펀
-적용 가게는 많지만 자주 가지 않는 가게만 있으므로 실용성이 떨어진다.

-책자 형식이라서 책이 없으면 사용할 수 없으므로
휴대성이 떨어진다.

-종이 쿠폰을 제시할 때에 껄끄러움을 느끼는 사용자들이 있다.

해피포인트
-고급 브랜드 위주로 가맹되어 있다.

-가격이 비싼 곳만 가맹점으로 있다.

여러 가게에서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금액에 따라 차등 적립 되어 고객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 카드

기존 제도와의 차이점 :
기존의 적립카드는 한 업종 및 제한된 범위에 대해서만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지만, 지화자 카드는 업종에 관계없이 광범위하게 통합하여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대상업종
-타 쿠폰 제도나 기존의 자체 적립 제도를
시행하는 가게는 제외

-중국집, 당구장, 피자집, 한식, 스파게티, PC방,
DVD방, 노래방, 닭집, 소주방을 위주로 선정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공동모금회 조사보고서
  • 및 특성1. 공동모금의 개념 옛날부터 우리 조상들은 이웃의 고통과 기쁨을 함께 하는 전통적 관습을 가지고 있었으며 이러한 전통은 오늘날에까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우리 민족의 특성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많은 성금 모금행사들로 잘 보여지고 있다. 이러한 관습들은 현재 사회복지 공동모금이란 제도로 이어지고 있다. 사회복지 공동모금이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법 제2조에 보면 “사회복지사업의 지원에 필요한 재원을 조성하기 위하여

  • [사업계획서] 아로마테라피와 피트니스를 접목한 통합 헬스케어 창업계획서(고려대학교 지역 중심)
  • 개발 도입 하는데 주력해야 할 것이다. 동시에 소비자 그룹 및 의료 정보 관리자 의료서비스 관련 정책입안자 등 변화하는 의료시스템 내 새로운 영향력을 행사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체를 파악하고 이들과의 관계구축에도 관심을 기울여야 할 것으로 보인다.2. 건강관리사업의 적합성정도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인 학생들은 통합헬스케어 시설에 있어서 블루오션이 될 수 있다. 이 시설은 건강관리를

  • [사업계획서] 전국 회사 및 학교, 개인에게 통합된 피부관리 서비스 제공
  • 마일리지 서비스 혜택 제공( 5~10%)   → 대규모 네트워크 시스템 구축을  통한 마일리지의 다양한 이용 가능 개인 회원 카드◈마케팅- 4단계시장 확대한류, 베이징 올림픽 등을 이용하여 시장을 확대함중국으로사업 확장통합구축 및 운영123현재 중국은 피부미용의 서비스 급성장중(종사자 수 현재 172만여 명-헤럴드 경제)을 하고 있으나, 점포당 투자 금액의 미비로 인해 대다수의 사업장 영세화. 서비스 제공으로 구조조정 및 높은 차원의 선

  • 장애인 직업 재활 고용과 정책의 제도 현황 및 문제점 장애인고용의 개선과제
  • 제도 내용 및 문제점3.외국의 의무고용제 내용 및 시사점4.장애인 고용촉진제도1)장애인고용촉진기금 및 제도2)사업주지원제도3)장애인지원신규시행사업4)장애인근로자 융자,창업지원제도5.장애인고용의 문제점Ⅴ.장애인 직업재활1.직업재활의 개념2.직업재활의 의의 및 범위3.직업재활의 기본원칙4.직업재활과정5.장애인직업재활의 형태6.장애인직업재활시설 Ⅵ. 장애인고용의 개선과제1. 장애인고용촉진을 위한 세제지원 방안2. 고용율

  • [사업계획서] Matrix PC방 창업계획서
  • 마일리지 제도는 카운터 관리프로그램이 있다면 회원등록과 시간관리가 가능하므로 일일이 회원들의 이용시간을 계산할 필요가 없으므로 편리하다. 7) 내부 인테리어 및 간판 - 대학생들이 주 고객이고 요즘 대학생들 즉, 신세대들은 실내가 깨끗하고 아늑해야 하므로 가구 등 내구재를 고급화하여 깨끗한 분위기 연출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 그리고 간판은 멀리서도 쉽게 볼 수 있게 네온사인 간판을 설치하기로 했다.8) 제품 촉진 전략(1) 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