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론]에넥스(ENEX) 가구산업, 정수기 산업 말레이시아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가구 환경 분석(Korea)
3. ENEX의 가구
4. 가구 환경 분석 (Malaysia)
5. Strategy . 1
6. ENEX의 정수기
7. 정수기 환경분석(Korea)
8. 정수기 환경분석(Malaysia)
9. Strategy . 2
10.Q&A
- 본문내용
-
기업 소개
주방업계의 혁신과 선도
국내 최초 혁신적인 입식 가구를 도입
동양 최대 규모의 첨단 부엌가구 공장을 설립
Ultra Violet도장 라인으로 ‘주방가구의 컬러화와 패션화’를 선도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
중국 합작 회사를 통한 진출
베트남에의 생산기지 구축과 캄보디아와 카자흐스탄에
업계 최초로 진출하여 가구를 납품
ENEX 내부 환경분석
Tangible자원
황간 공장과 중국의 공장 그리고 베트남으로의 공장 진출
워터본 공정의 자동화로 국내의 많은 생산량을 최첨단 시설로 생산
Intangible자원
우수한 친환경기술력 (워터본등)
오리표 시절부터 쌓아온 주방가구의 선발 주자로 높은 신뢰
가구 디자인과 R&D의 측면에서의 높은 기술력 보유로
커스티마이징 차별화와 고급화된 브랜드이미지
말레이시아 시장의 매력도
높은 잠재력으로 시장 내 경쟁이 심화될 것으로 전망
선발 주자들의 서비스 경쟁력이 낮고 그에 따른
소비자의 불만이 존재
브랜드 충성심이
아직 생성되기 전 단계
핵심역량(디자인)
+ 높은 서비스 제공
시장진출
가능성 높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