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115) |
레포트 (1,115) |
방송통신대 (6) |
자기소개서 (8) |
독후감/감상문 (5) |
사업계획서 (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115)
태평양의 해외진출 성공전략 및 글로벌마케팅 전략분석-프랑스,중국
글로벌 브랜드의 전략화를 지속하게 된다. 이후 감성화된 브랜드인 한방화장품 설화수, 미장센, 이니스프리 등을 선보이게 되고 프랑스에서의 롤리타렘피카의 성공, 라네즈의 중국시장의 프레스티지 브랜드화, 미국 중심가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 등으로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30페이지 | 2,500원 | 2006.04.12
더페이스샵과 설화수의 중국진출전략 글로벌 경영01 기업소개02 선정동기03 환경분석1) PEST 분석2) SWOT 분석04 STP분석INDEX 05 4P분석06 비교분석 및 시사점기 업 소 개01 글로벌 경영더페이스샵과 설화수의 중국진출전략01 기업소개LG생활건강 소유2003년 서울 명동에 1호점 오픈2004년 국내매장 100
36페이지 | 2,500원 | 2017.11.07
[국제경영전략] 중국 유통시장 현황 및 한국, 글로벌유통기업 중국 진출전략과 성과
중국진출과 다른 외국기업과의 경쟁에서도 오히려 긍정적인 역할을 할 가능성이 높다.○ 글로벌 유통기업의 진출 현황 및 진출 전략 분석1. 글로벌 유통기업의 진출 현황 글로벌 유통기업은 1997년 이후 중국에 집중적으로 진출했으며, 외자유통기업의 2003년의 FDI(외국인직접투자)규모는 1조 1000억원
22페이지 | 2,100원 | 2010.10.01
[글로벌비즈니스]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 및 러시아시장의 개척사례를 통한 세계시장 진출전략
전략 분석① 제품전략② 가격전략③ 유통전략④ 촉진전략2.3.3 성과 및 성공요인Ⅲ. 결 론-요약 및 시사점Ⅰ. 서론 -연구의 목적과 배경제 1 절 연구의 목적과 배경오리온 초코파이는 급변하는 중국시장에서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진출 2년 만에 흑자를 기록함으로써 중국에 진출한 해외 글로벌 기
42페이지 | 2,600원 | 2005.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