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관리] 풀무원 물류혁신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1 풀무원 기업 소개
1-2 풀무원 물적 유통의 당위성
2 본론
2-1 풀무원 유통관리기준
2-2 풀무원 SCM
3 결론
- 본문내용
-
주요 제품
두부, 콩나물로 대변되는 생식품과 장류 ,면류 ,건강보조 식품, 먹는 생물,
다이어트 ,화장품 , 생활용품 등
환경 변화 대응하기
사업의 다각화와 경영의 합리화 및 전략정보화에도 한 걸음 앞서 나가기 위해 B2C사업인 내추럴 홀푸드 인터넷 쇼핑몰을 비롯하여 B2B사업인 푸드머스, 문화사업(김치박물관), 외식사업, 바이오 산업 등에 진출함
외식업, 유통업, 서비스업 등 각종 매장을 운영하면서 실시간으로 매출을
등록하고 등록된 매출 자료의 자동 정산 및 집계를 가능하게 하는 소매업의
종합경영정보체계이다. 정부부문
POS를 기초로 고객의 수요에 대한 정보와 재고 및 행사 등 판매정보를 통합
분석하여 주문서를 작성하는 시스템이다.
- 적은 비용으로 한정된 판매공간에서의 상품판매 효과를 높일 수 있다.
- 판촉활동에 의해 발생하는 제품수요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풀무원은 앞서말한 CRP를 구현하는데 있어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VMI(공급자 재고관리) 와 CMI(공동 재고관리) 두 가지 종류로 나누었다.
자료평가
- 잘쓸꼐요~~~~고맙습니다
- goodh***
(2012.05.19 10:52: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파크 투어 마케팅전략
- (위더스 경영정보시스템 A 레포트) 4주~5주 강의를 통해 확률변수와 겹합확률분포, 확률분포 대해 학습했습니다. 이산확률분포와 연속확률분포를 정의한 후, 두 확률분포의 차이점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연예인 인사관리의 실태와 개선방향
- [외식산업론] 영국, 이탈리아, 인도, 캐나다, 터키, 프랑스, 호주 지역 식문화
-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분석과 인앤아웃 브랜드분석및 인앤아웃 서비스차별화위한 전략분석및 인앤아웃 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
- [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 [벤쳐창업경영론] 애견포탈서비스업 사업계획서 요약본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