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캐논코리아(Canon) 셀 생산방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캐논 셀 생산시스템의 개요
2.캐논 전자 미사토 사업장
3.성공포인트 및 성과
4.셀 생산시스템을 통한 경영혁신
- 본문내용
-
국내경제의 불황으로 수요감소 → 재고 발생
주변환경변화 → 제조업 가격경쟁
비활용 기계 → 비용, 공간 낭비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해 과잉 재고와 설비를 없애는 방법으로 재평가된 것이 셀생산
소재지 : 사이타마 현
생산 대수 : 월 9,800대
플로어 면적 : 약 4,700 ㎡
종업원수 : 공장 44명, 간접부문 20명
제품 : 도큐멘트 스캐너, 도큐멘트 레코더
IMS란 ‘Image Management System’의 약자로, 도큐멘트
스캐너와 도큐멘트 레코더를 제조
‘부품차고 → 조립라인 → 제품창고’ 형태의 직선형 라인
셀생산 이전 가장 느린 조립라인 이었음
벤치마킹
타 공장의 작업을 비디오로 촬영
→분석, 기술 확보·활용
스피드 체커
작업스피드를 올리기 위한
훈련용 기계 도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