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기업문화 조사-경쟁사(펩시)와의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문화란?
2. 코카콜라의 기업문화
3. 경쟁사(펩시)와의 비교
4. 결론
본문내용
1. 구성원들의 일체감 증대를 통한 공감대 확산
2. 최고 경영자의 일관된 경영스타일을 구현
3. 인사제도 및 교육훈련의 틀을 제공
4. 조직구성원들의 행동기준을 제공
5. 대외이미지 제고를 통한 기업홍보의 효과 기여
탄산음료 첫 시장 개척
독창적 아이디어로 승부 – 옥외광고 첫 시도, 크리스마스 이미지 광고
코카콜라로 거의 독점적이던 탄산음료 시장에 침투하기 위해 노력
비교마케팅(blind tes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콜라 독립 815 마케팅전략
  • 기업의 부담이 가중되었다.(2) 고객 분석- 그들은 왜 콜라를 마시는가? : 소비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속성으로 맛과 청량감 등이 있다.- SEGMENT- 815 콜라에 대한 인식 : 경쟁사 제품과 비교해 볼 때 거의 모든 점에서 낮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유일한 경쟁요소인 가격에는 민감한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다.(3) 경쟁자 분석- 코카콜라 : 부동의 1위 업체로서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타업체를 견제하고 있다.- 펩시콜라 : 펩시맨의 성공 이후 꾸

  • [경영학] 마케팅 실패 사례조사-815 콜라 분석
  • 코카콜라사는 코카콜라 한국보틀링사(CCKBC)라는 단일회사를 출범시켰다. 하지만 범양식품 측과의 법적 싸움을 통해 다국적 기업의 공정성 하락과 유통망 장악력이 느슨해지면서 호남지역과 제주도는 이미 펩시 등에 시장을 빼앗긴 상태이며 대구 경북과 충청에서도 815 에게 고전하고 있었다. 그래서 코카콜라는 얼마뒤 찾아올 월드컵 호기를 777명 응원단보내기 행사등으로 그간의 어려움을 만회하고자 했고 시장 점유율을 늘리려 했다.▶ 롯데칠성의

  • [마케팅] 코카콜라 코크플레이(Cokeplay) 마케팅전략
  • 기업들의 여러 가지 마케팅 활동들을 조사한 후, 후보 주제들 중에서 가장 인터넷 마케팅 전략으로서 연구해 볼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라고 생각되는 것을 선정하였다.선정된 Coca-Cola Korea Company(이하 코카콜라)의 Coke-Play.com Promotion은 TV, 신문 등의 기존 미디어에 국한되어 있던 소비 제품의 광고 영역을, 인터넷에의 활용까지 효과적으로 확장하였다. 즉, 인터넷 사이트에 광고를 게시하거나, 즉흥적인 경품 응모행사 등에서 벗어나 매출 증대 효과가 강

  • 코카콜라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코카콜라의 마케팅전략,SWOT,4P전략분석과 코카콜라 미래전망연구
  • 코카콜라 기업성장과정2. 코카콜라 SWOT 분석3. 코카콜라의 다양한 경영,마케팅전략(1) 광고전략(2) PPL 마케팅(3) CSR전략 (사회공헌활동)(4) 스포츠 마케팅(5) 북극곰 캐릭터 마케팅4. 코카콜라 CRM 전략분석5. 코카콜라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마케팅믹스의 개념소개(2) Product (제품전략)(3) Price (가격전략)(4) Place (유통전략)(5) Promotion (촉진전략)6. 경쟁사 펩시의 전략 분석(1) 펩시의 마케팅전략(2) 펩시 SWOT 분석(3) 코카콜라와 펩시 비교분석7. 코

  • [마케팅사례] 코카콜라의 마케팅사례 분석
  • Ⅰ. 서론 21. 조사 배경 및 목적 2(1) 조사의 배경 2(2) 조사의 목적 2Ⅱ. 본론 21. 코카콜라 社의 일반적 현황 2(1) 역사 및 연혁 2(2) 조직 구조 3(3) 기업 목표 4(4) 기본 현황 52. 코카콜라 社의 전략적 분석 5(1) SWOT 분석 5(2) STP 분석 103. 코카콜라 社의 성과 12(1) 성과 12(2) 성공 요인 134. 경쟁사 분석 – 펩시 社의 성공 경영 전략 14(1) 성공적인 사업 다변화 정책 14(2) 성공적인 세계 시장 확대 15(3)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On-Off 통합 마케팅 전략 16Ⅲ. 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