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 백화점 입점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6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요약
▣ 결론
▣ 진행상황
▣ 시크릿1. (상품) 모티브상품으로 고객마음속에 브랜딩하기!
▣ 시크릿2. (상품) 로드샵과 차별화하기!
▣ 첨부2-1. 멜리다이아몬드로 로드샵 뛰어넘기!
▣ 시크릿3.(상품) 아이템별 황금구성비 구현하기!
▣ 시크릿4.(가격) 맞춤 가격전략으로 고객심리가격 만족시키기!
▣ 시크릿4. (가격) TWO WAY TARGET PRICE - 14K & 10K
▣ 시크릿4-1.(가격) 14K 전략 : 경쟁사 대비 70%가격으로 고객 만족시키기!
▣ 시크릿4-2.(가격) 10K 전략 : 2배가치로 커스튬주얼리 고객심리가격 만족시키기!
▣ 시크릿4-2.(가격) 10K 전략 : 2배가치로 커스튬주얼리 고객심리가격 만족시키기!
▣ 첨부4-1.(가격) 10K 시장성검증
▣ 시크릿5.(가격)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중심가격의 황금구성비 구현하기!
▣ 첨부5-2.(가격)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중심가격의 황금구성비 구현하기!
▣ 시크릿6.(시계) 아이템확장으로 주얼리시계 차별화하기!
▣ 시크릿6-1.(시계)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시계DP의 황금구성비 구현하기
▣ 시크릿6-2.(시계) 고객 중심의 주얼리시계 가격 설계하기!
▣ 시크릿6-3.(시계) 차별화와 고급화로 로드샵 뛰어넘기!
▣시크릿7-1.(프로모션) "Wanna Be Star" 고객심리 충족시키기!
▣시크릿7-2.(프로모션) 파워 블로거 선정으로 속도전에서 승리하기
▣시크릿7-2.(프로모션) 파워 블로거 선정으로 속도전에서 승리하기
▣ 파일럿 TEST 매장 선정이유
▣ 실행1. 아이템별 구성비
▣ 실행2. Price Mapping - 14K골드
▣ 실행3. 멜리 다이아 + 모티브상품
▣ 실행4. 소재별 구성비
▣ VMD시안에 상품 맵핑 작업
▣ 로이드 진열장의 Before & After
▣ 성과1. 매출 비중과 매출액의 성장
▣ 성과2. 아일랜드장 변경 후 매출 150% 상승!
▣ 성과3. DP비중과 매출비중 비교
▣ 고객피드백
▣ AS IS (가두점) -> TO BE (백화점)
▣ 백화점 입점 기대효과
▣ 고객니즈와 경쟁사조사는 이렇게 진행하였습니다.
▣ 눈물의 골짜기
▣ 시장분석 1. 연 20%씩 성장하는 패션주얼리 시장
▣ 시장분석 2. 로드샵 매출성장률의 둔화
▣ 시장분석 3. 경쟁사 매출분석을 통해 골드에 대한 수요를 발견하였습니다.
▣ 시장분석 4. 백화점 패션주얼리 시장에서의 Positioning Map.
▣ 고객분석 1. 고객정의
▣ 고객분석 2-1. 백화점 고객 선호브랜드
▣ 고객분석 2-2. 백화점 고객 선호브랜드
▣ 고객분석 2-3. 고객의 생소리를 통해 알아본 경쟁사 고객의 불만사항
▣ 고객분석 3. 백화점 14K골드 주얼리 구매경험
▣ 고객분석 4. 고객이 원하는 14K 골드 심리가격대
▣ 경쟁사분석(PRODUCT)-경쟁사의 아이템별 구성비는?
▣ 경쟁사분석(PRICE)-백화점 1등 브랜드 가격전략의 비밀
▣ 경쟁사분석(PLACE)
▣ 경쟁사분석(PROMOTION) - 스와로브스키
▣ 경쟁사분석(PROMOTION) - 제이에스티나
▣ 시장분석첨부1-1. 패션주얼리와 파인주얼리의 매출추이
▣ 고객분석첨부1-1. 화이트골드 V.S 옐로우골드
▣ 고객분석첨부1-2. 화이트골드 V.S 옐로우골드
▣ 상품전략첨부2-2. 로드샵과의 차별화 시크릿은 바로 멜리 다이아몬드입니다.
▣ 상품전략첨부2-3. 로드샵과의 차별화 시크릿은 바로 멜리 다이아몬드입니다.
▣ 가격전략첨부4-2. 10K 골드앙케이트 조사
▣ 상품구성비첨부4-3. 총 220스타일수로 상품을 구성해야 합니다.
▣ 첨부7-1. PPL성공사례(NEPA)
▣ 첨부7-2. 오픈마케팅 예시(부산 센텀시티)
▣ 첨부7-3. 모티브를 이용한 상품증정
- 본문내용
-
고객 생소리
"다이아몬드는 갖고 싶지만 너무 비싸요 "
"다이아몬드는 가격때문에 예물할때나 한번 구매하려고 생각중이예요"
"다이아몬드는 디자인이 너무 부담스럽고 예물 같아요"
구매빈도 높은 귀걸이 DP 비중 40%
로드샵매출의 50%차지하는 반지의 DP비중 35%
상대적으로 매출 적은 목걸이 DP비중 25%
차별화도니 가격 전략으로 "고객심리가격을 만족시켜라 !"
만족한 고객이 최선의 광고입니다.
14K가격 전략
경쟁사 골드가격 대비 70% 로 14K 골드 고객심리가격에 접근합니다.
10K가격전략
10K골드 사용을 통해 커스튬주얼리 고객심리가격에 일치 시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유럽연합의 배경과 현재 과연 연합은 가능한 모델인가 유럽연합 역사적 기원 유럽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 [솔루션] 맨큐의 경제학 제4판 문제풀이
- 이디야 마케팅 4P전략과 이디야 STP,SWOT분석 및 이디야 향후전략 3가지 수립
- 워크넷(httpwwwworkgokr)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 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 보세요(인사담당자가 본인에게 메일로 직무배치에 대한 의견을 보내는 방식으로 기술해도 됨)
- 화폐의 시간가치에 대한 의미를 설명하고, 미래가치와 현재가치의 개념에 대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