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서울메트로 지하철 수익 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tep1.Business analysis
지하철의 역사
지하철의 환경분석
Step2. situation analysis
소비자 분석
태블로 분석
Step3. strategy analysis
지하철의 긍정적 이미지 구축 방법
지하철의 수익성 극대화 방법
- 본문내용
-
계속되는 적자와 승객들의 불만들로
점점 불쾌해지는 지하철씨…
과연 어떻게 해야 그녀의 화를 풀수 있을까요
이용승객이 적은 5~8 호선에
광고를 해서 뭐해
승객이 적던 많던 광고가격은 똑같은데
승객 많은 1~4호선에 하는게 훨씬 낫지 !!
가동율이 낮은 도시철도공사
5~8 호선의
광고단가를 낮추어
현재 적자인 광고수익률의
효율성 높이기
평균 승객수가 가장 적은 5.6.7 호선의 수익성을 높이기 위한 방법
아침 6시 7시의 승객수가
가장 많이 차이 나는 역에
일찍나오느라 머리나 면도등을
하지 못한 승객들을 위한
지하철 미용실과 면도나 화장등을
할 수 있는 편의 공간을 입점시킨다.
출퇴근을 하는 사람이 아니거나 출퇴근을
하는 중이라도 시간에 여유가 있는
사람을 위해 복잡한 출퇴근 시간을
피해서 목적지 까지 한산하게 갈 수 있는
노선을 알려주는 유료 지하철
모바일 서비스 개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