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휴대폰 선택시 디자인 선호도 조사-애플, 삼성, 스카이 비교(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Factors to test
3.Hypothesis Testing of Correlation Coefficient
4.Result
5.Conclusion
본문내용
Design satisfaction tends to comprise major portion of brand equity
- Visual is most significant!
Utility also seems to be important
For each factor, information category tends to be significant.


Design, especially design, should be the top priority!
One should not, however, sacrifice utility
Remember that consumers need certain performance in each category.
Provided that minimum is satisfied, focus on desig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경영정보] M-commerce 모바일커머스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 조사/PCS, 셀룰러 스마트폰 이동전화와 PDA중간정도3∼4인치키패드, 펜, 음성통화기능, 무선 데이터 송수신노키아, 퀼컴, 삼성전자PDA디스플레이 크기는 5∼10인치로 매우 다양하고 모양도 다양. 편의상 키보드의 유무에 따라 PDA와 HPD로 구분가능버튼, 음성, 펜범용에서 틋수목적까지 다양하며 성능도 다양HP, 팜, 제이텔, 애플, 카시오, 컴팩, 필립스, 삼성전자Handheld PC소형키보드, 펜HP, Psion, 샤프, NEC, 삼성전자, LG노트북 PC휴대하기 어려움12인치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경영정신과 주력메뉴군인 ‘소’를 표현하고자 먼저 ‘소’의 얼굴을 캐릭터화한 후, 남녀노소 누구나 한 번만 봐도 친근감이 느껴지도록 파스텔톤의 컬러들을 조화시켰으며, 친구같은 이미지를 담았다. 로고는 세련미를 주기 위해 영문 표기를 넣었으며, 기존의 서체 대신 별도로 디자인했다. 한식전문점 해마루는 해와 마루의 합성어로서 해가 든 마루라는 따스한 느낌과 동시에 해가 비추는 고갯마루를 연상시켜 포근하면서도 정성이 깃든 업소 이

  • 디지털TV와 DMB서비스의 현황 및 미래
  • 조사기관 아 이서플라이에 따르면 LG전자는 지난해 세계 TV시장 점유율 10.2% 를 기록하며 TV사업 개시 40년 만에 세계판매 1위에 올랐다. PDP TV는 2위, LCD TV는 5위다. 윤 부사장은 “디지털TV시대에 빨리 대비한 것이 주효했다”며 “과거 아날로그TV 시대는 선진업체 를 뒤쫓는 형국이었으나, 요즘은 쫓기고 있는 양상”이라고 말했 다. LG전자는 생방송 멈춤 기능을 탑재한 타임머신TV를 출시해 지난 2월 국내 LCD TV시장에서도 삼성전자를 누르고 1위에 올랐다.

  • [마케팅] 아이리버의 마케팅 전략분석-SWOT, STP, 4P분석
  • 애플이라는 대기업에 밀린 아이리버로 정하게 되었습니다.기업 인식 및 배경 지식아이리버 기업에 대해 조사하기 전 선정 과정에서 작용했던 배경지식은 세계최초로 MP3 플레이어를 출시하고,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국내 MP3플레이어 시장을 이끌며 외국까지 진출했으나 현재는 애플에 밀려 독자적인 지위를 상실한 기업이라는 배경지식과 아이리버 MP3하면 기술이나 디자인 면에서 비교할 기업이 없었던 것 같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삼성 옙(YEPP)이나

  • [국제마케팅] 스마트폰시장의 마케팅전략 사례
  • 휴대폰으로 모든 것이 가능한 세상 ’ 이라는 장기적 컨셉을 구체화시키는 데에 기본이 되는 제품으로 ‘내 손안의 더 큰 세상’ 이라는 슬로건의 실 체라고 할 수 있다. ② R&D 전략삼성전자는 지난해 총매출액의 약 7.5%인 2조4000억원을 R&D에 투자했으며 올해 6.5∼7%, 내년도에도 6∼8%를 유지할 계획이다 또한 베이징(北京) 연구소를 설립 운 영함으로써 중국 국내시장의 공략과 경영자원의 조달이라는 종합적 글로벌 경영체제를 완성했다. ③ 디자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