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더스(UNIDUS)국제경영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기업 선정 동기
Ⅱ. 본론
1. 기업개요
2. 국제경영환경
3. 국제경영활동 약사
4. 국제경영활동 현황
5. 국제경영전략
Ⅲ. 결론
1. 요약 및 제언
2. 시사점
- 본문내용
-
Ⅱ. 본 론
1. 기업 개요
1) 기업 소개
(주)유니더스는 1973년 설립 이래 의료용품업계의 국내시장점유율 65%, 세계시장점유율 30%로 선두를 지켜 오고 있으며 사업의 다각화 ․ 정보화 ․ 세계화라는 야심 찬 계획 아래 상호를 2000년 4월 21일 부로 서흥산업주식회사에서 주식회사(UNIDUS CORPORATION)로 변경하였다.
1995년 5월에는 국내업계 최초로 국제표준화기구가 제정한 품질경영 및 품질보증 규격인 ISO9002 인증을 획득했다. 이어서 전 유럽에서 그 품질을 인정하는 CE MARK 역시 국내업계 최초로 획득하여 동종 산업 내 최고의 품질경쟁력을 갖추게 되었다.
유니더스는 콘돔, 수술용 고무장갑 및 고무골무를 생산하고 있다. 산아 제한 및 질병 예방에 사용하는 콘돔은 WHO, SIDA, BS, ISO, ASTM, JIS와 같은 엄격한 국제 규격에 준하여 생산하고 있으며, 세계의 다양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일반형, 특수형, 여러 색상, 고급향을 가진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주로 WHO(세계보건기구), UNFPA(유엔인구활동기금), IPPF(국제가족계획연맹), UNICEF(유엔아동보호기금)와 같은 유엔 산하기구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유니더스'는 “귀하는 우리를 필요로 합니다. (You Need Us)”라는 뜻으로 '안전과 피임을 위한 필수품,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통한 적극적인 시장 개척'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2) 사업 부문
(1) 콘돔 부문
늘어나는 인구를 억제하기 위한 피임기구로써, 향락적 세태에 따른 성병확산의 예방 및 특별한 치료약 없이 인류에게 종말적 위협을 가하고 있는 AIDS의 현 단계에서 거의 유일한 예방수단인 콘돔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2) 지삭크 부문
전자 및 반도체 업체 등에서 정전기 및 불순물의 오염으로부터 정밀제품을 보호하는데 사용하고 있는 소모품으로써 이를 수입판매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사회 최고경영자의 역할(기업의 성과에서 최고경영자의 역할 및 중요성)
- 지구환경문제(세계환경문제,환경오염문제)
- [관광학]글로벌시대의 강원관광 분석
- [관광경영학과] 저가관광의 실태와 문제해결방안 그리고 방콕여행일정표
- 자동차 구독서비스 현황, 도입배경, 장점 및 향후 시장전망 [구독경제, 자동차 구독,차량구독,차량공유, 셀렉션]
- [기업사례연구] KT의 민영화와 경영성공사례
- 인터넷 쇼핑몰 창업을 위한 과정과 노하우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마케팅] 뽀로로캐릭터 키즈카페
- 정부 주도 경제정책의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