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차(茶) 음료시장 전략적 집단 분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남양유업-17차, 광동제약-광동옥수수수염차, 동아오츠카-블랙빈테라티
2. 해태음료-차온 까만콩차, 동원F&B-보성녹차
3. 롯데칠성 -내 몸의 흐를 류, 오늘의 차
- 본문내용
-
2. 해태음료-차온 까만콩차, 동원F&B-보성녹차
(1)해태음료 - 차온 까만콩차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까만콩(검은콩)과 체지방 감소(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녹차의 카테킨 성분을 더한 차온 까만콩차는 국산 서리태 100%로 만들어 고소한 맛과 향이 풍부해 콩을 싫어하는 사람도 좋아하는 사람도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차음료이다.
서리태는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주는 안토시아닌과 비타민E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고 일반 콩보다 4배 이상의 항산화작용으로 노화방지에 도움이 된다.
(2)동원F&B - 보성녹차
동원녹차음료는 녹차특산단지 보성지역에서 재배한 녹차잎만을 사용하여 만듭니다.
3. 롯데칠성 -내 몸의 흐를 류, 오늘의 차
(1) 롯데칠성 - 내몸의 흐를 류(流)
내 몸 속까지 생각하는 새로운 개념의 순환차!!
"내 몸에 흐를 류(流)"는 몸 순환에 좋은 타타리 메밀을 비롯 진피, 차가버섯, 영지버섯, 상황버섯, 인삼, 삼백초, 구기자, 감잎, 결명자, 녹차, 둥글레, 우롱차, 보이차, 뽕잎 등 엄선된 한방 및 차 원료 15가지가 들어있는 새로운 컨셉의 차 음료로 한방의 건강성분과 차의 구수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순환차입니다.
(2) 롯데칠성 - 오늘의 차
나를 가꾸는 습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기 자신을 가꾸길 원하는 현대인을 위한 茶.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 (토론)중급재무회계_현금 기준에 따른 재무제표에 비해 발생기준에 따른 재무제표가 미래 순이익 및 현금흐름을 예측하는데 더 유용한지 토론해 보시오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 [인사관리] 바이엘 Bayer in Korea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