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차(茶) 음료시장 전략적 집단 분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남양유업-17차, 광동제약-광동옥수수수염차, 동아오츠카-블랙빈테라티

2. 해태음료-차온 까만콩차, 동원F&B-보성녹차

3. 롯데칠성 -내 몸의 흐를 류, 오늘의 차


본문내용

2. 해태음료-차온 까만콩차, 동원F&B-보성녹차
(1)해태음료 - 차온 까만콩차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까만콩(검은콩)과 체지방 감소(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녹차의 카테킨 성분을 더한 차온 까만콩차는 국산 서리태 100%로 만들어 고소한 맛과 향이 풍부해 콩을 싫어하는 사람도 좋아하는 사람도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차음료이다.
서리태는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주는 안토시아닌과 비타민E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고 일반 콩보다 4배 이상의 항산화작용으로 노화방지에 도움이 된다.
(2)동원F&B - 보성녹차
동원녹차음료는 녹차특산단지 보성지역에서 재배한 녹차잎만을 사용하여 만듭니다.

3. 롯데칠성 -내 몸의 흐를 류, 오늘의 차
(1) 롯데칠성 - 내몸의 흐를 류(流)
내 몸 속까지 생각하는 새로운 개념의 순환차!!
"내 몸에 흐를 류(流)"는 몸 순환에 좋은 타타리 메밀을 비롯 진피, 차가버섯, 영지버섯, 상황버섯, 인삼, 삼백초, 구기자, 감잎, 결명자, 녹차, 둥글레, 우롱차, 보이차, 뽕잎 등 엄선된 한방 및 차 원료 15가지가 들어있는 새로운 컨셉의 차 음료로 한방의 건강성분과 차의 구수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순환차입니다.
(2) 롯데칠성 - 오늘의 차
나를 가꾸는 습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기 자신을 가꾸길 원하는 현대인을 위한 茶.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제품 개발과정(옥수수수염차)
  • 시장규모와 시장의 주요 관심사를 경시하고 즉흥적으로 추진할때 문제발생● 광동제약의 비타500의 매출이 줄어들면서 위기를 느끼게 되고 비타500의 신화를 이을 차세대 건강음료 아이템을 찾던 광동제약은 2004년부터 녹차 음료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던 국내 차(茶)음료 시장에 주목했다. 차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needs)조사 결과, 향후 차 음료 음용 의향에 대해 긍정정적으로 응답한 소비자는 전체의 99%로 높은 구매 의향을 보였다. 소비자의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조사론]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차’ SWOT분석Ⅳ. 마케팅 전략분석1) 목표시장 분석2) 제품전략 분석3) 가격전략 분석4) 유통전략 분석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Ⅴ. 성공요인 분석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Ⅶ. 회귀 분석1) 자료의 수집 및 분석방법2) 자료의 인구통계학적 특성3) 회귀 분석Ⅷ. 개선된 마케팅 전략1) 목표시장 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Ⅸ.결론Ⅰ. 선정동기올해도 음료업계의 차(茶) 전쟁‘이 거세질 전망이다, 지

  • [마케팅 성공사례] 17차 마케팅전략
  • 마케팅 성공사례‘茶의 전쟁’17茶, 왕의 귀환을 위하여  목차  1. 기업 및 제품소개(1) 기업소개(2) 제품소개2. 선정동기3. 환경분석(1) 사회. 문화적 환경 분석(2) 기술적 환경 분석(3) 시장 환경 분석 4. 자사 및 경쟁사분석(1) 자사 분석(2) 경쟁사 분석5. SWOT 분석6. STP 분석7. 4P 8. 마케팅 분석 (1) 시장 진입기(2) 시장 성장기(3) 시장 성숙기 (4) 시장 재도약기9.혼합차와 17茶에 관한 설문조사(1)설문지 양식(2)설문조사 결과10. 새로운 마케

  • 카페베네 중국시장 진출 전략(1)
  • 차별성을 카페베네가 가질 수 있을지 의문이 든다. 해외시장 진출이라는 점에서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의 해외 1호점은 비교적 안정적인 성공을 거두어 중국 시장 진출 전략에 대한 몇 가지 시사점을 던져줄 수는 있겠으나, 미국 시장 내의 단 1개의 매장을 근거로 카페베네의 미국 시장 진출에 대해 성공과 실패 여부를 가릴 수가 없으며, 중국 시장은 차(茶)문화의 발달로 인하여 비교적 특수성을 갖는다는 점에서 한계를 지니고 있다. 따라서 본 연구

  • 커피빈,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을 세분화하고 효과적인 차별적 마케팅 방안을 제안하기 위해 마케팅 믹스 요소인 4P 측면에서 고객 시장별 요구도의 차이를 통해 특징을 파악하고, 커피빈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마케팅 방안을 제안하고자 한다.구체적으로 본 조사의 목적은 다음과 같다.첫째, 현재 커피빈의 마케팅 방안과 현황을 분석하고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방안을 도출한다.둘째,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커피빈 고객을 유형별로 분류하여 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