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시장]명품시장의 성장과 판매전략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명품시장]명품시장의 성장과 판매전략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명품시장 성장

Ⅱ. 스타 마케팅

Ⅲ. 희소성 전략

Ⅳ. 높은 가격 전략

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전략

Ⅵ. 시사점
본문내용
Ⅰ. 명품시장 성장

"잘 보세요. 빛이 비치는 각도에 따라 색상이 미묘하게 변하죠? 이게 바로 '벨루티'의 노하우입니다. 최고급 가죽을 40시간 넘게 표면 처리한 뒤 이탈리아 베니스 인근 바닷가 갯벌에 넣어 '숙성'시킵니다. 그리고 달빛에 건조시키죠.마지막 광택을 낼 때는 한 병에 50만원이 넘는 '동 페리뇽' 샴페인으로 닦습니다. 구두마다 색깔이 다른 이유입니다. 이건 구두가 아니라 '예술품'이에요. "
7일 서울 청담동 벨루티 매장.한 고객이 날렵한 모양의 신사화에 관심을 보이자 점원은 기다렸다는 듯이 '벨루티가 얼마나 멋진 브랜드인지'에 대한 '기나긴' 설명을 늘어놓았다. 가격만 쏙 빼놓은 채.고객이 벨루티의 가치에 동의한 다음에야 점원의 입에선 "가격은 260만원입니다"란 말이 떨어진다. 명품업계 관계자는 "그렇게 해야 '이 제품의 가치에 비하면 가격이 저렴하다'는 느낌을 고객에게 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명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명품시장이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명품은 기존의 제품과는 현격한 차이를 보이는 제품으로서 색감이나 디자인의 측면에서 뛰어난 요소를 갖고 있다.
명품을 만드는 브랜드의 이미지도 명품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요인으로 작용하는데 고객들은 명품을 구입함으로서 한 차원 높은 만족감을 얻으며 명품을 사용하여 자신을 치장하며 자신을 돋보이게 하는 것을 선호한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70724171&intype=1
<한국경제>
http://www.independent.co.kr/news/article.html?no=42927
<독립신문>
http://www.christiantoday.co.kr/pr/article.view.htm?id=bodo1862
<크리스천투데이>
http://news.mk.co.kr/outside/view.php?year=2010&no=366801
<매일경제>
http://www.seoulfn.com/news/articleView.html?idxno=87744
<서울파이낸스>
http://mbn.mk.co.kr/news/newsRead.php?vodCode=516246&category=mbn00009
<매일경제>
http://mnb.mt.co.kr/mnbview.php?no=2010070115594999711
<머니투데이경제>
http://news.mk.co.kr/outside/view.php?year=2010&no=338994
<매일경제>
http://www.segye.com/Articles/SPN/ENTERTAINMENTS/Article.asp?aid=20100626000236&subctg1=&subctg2=
<세계일보>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006/e2010062816593347580.htm
<서울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휴대폰 메모리카드 신제품 사업계획서
  • 전략을 사용할 것이다.3. 구매욕구분석현재 핸드폰 단말기는 누구나 소지하고 있는 필수품이 되었다. 성숙기에 있는 핸드폰 단말기 시장에서는 이제 1차적, 기능적 욕구에 부응하는 전화 통화만이 아닌 카메라, 동영상, 멀티미디어파일 재생, 모바일 결제등 경험적, 상징적 욕구를 만족시키는 2차적 기능을 강조한 단말기들이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설문조사 결과 역시 현재 핸드폰 단말기 구매시, 그리고 미래 핸드폰 단말기 구매시 가장 큰 영향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해외인터넷 쇼핑몰「Wizwid」의 마케팅전략’03년 2학기 마케팅관리 기말보고서● 마케팅관리 ●Ⅰ. 들어가며1.1 우리사회의 트렌드 흐름1.2 Wizwid 회사소개Ⅱ. 시장 환경분석2.1 인터넷과 패션시장 그리고 고객2.2 경쟁사 분석Ⅲ. Wizid의 현 마케팅 전략 분석3.1 기업 및 사업 단위 전략, 외부시장 테스트3.2 STP 분석3.3 4P 전략분석3.4 7C 전략분석3.5 SWOT분석Ⅳ. 전 략4.1 현상황 재고4.2 단기전략4.3 장기전략Ⅴ. 나가며Ⅵ. 부 록5.1 인용 자료

  • [글로벌경영] LG전자`휘센`의 국제경영전략분석- 휘센의 중국시장진출
  • 전략지역으로 삼고 시장점유율 1위를 목표로 대대적인 시장공략에 나설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이에 따라 LG전자는 지난 4일 상하이에서 대규모 딜러 컨벤션을 개최했으며, 5일에는 톈진에서 서비스 전문가 양성을 위한 ‘시스템에어컨 교육센터’ 개소식을 가졌다.또 오는 8일에는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중국제냉전’에 참가해 중국특색에 맞는 약 50여종의 시스템에어컨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LG전자는 제품 개발은 물론 판매인프라 영업채널

  • [신제품개발마케팅] 태평양 라네즈 마케팅전략
  • NEW EYESHADOW PRALINE신제품 개발 - 신제품 개발 마케팅 팀 –CONTENTS 서론브랜드 라네즈 1. 브랜드 소개 2. 경영이념3. 회사연혁마케팅 상황 1 현재시장 분석 마케팅 목표 기준 1. 시장 세분화 2. 표적시장 선정 3. 포지셔닝 선정(지각도) 마케팅 전략(마케팅 믹스) 1. 가격 2, 제품 3. 촉진 4. 판매 및 유통 광고전략 향후 마케팅 방향 결론 부록참고자료2, 후기Ⅰ. 서론최근 몇 년 동안 국내 화장품 업계는 시장 규모에 비해 공급이 초과상태로 각 사의 경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전략10(3) 세계시장진출 현황12(4) 국제마케팅 성공요인.15(5) 앞으로의 iRiver 성장 전망152) 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