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게토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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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Gatorade 제품특징
자사분석
경쟁사 분석
그렇다면 왜?
Object
Targeting

Concept

저칼로리 제품시장

Concept


본문내용
스포츠음료 게토레이,
스포츠는 격한 운동?




하이트맥주 - 여자를 위한 저(低)도수, 저칼로리 ‘S’
파리바게뜨 - 휴대성 높이고, 칼로리를 낮춘 ‘로얄푸딩‘
동원F&B - 고단백 저칼로리 '순닭가슴살‘
동서식품 – ‘맥심 ½칼로리커피믹스’
매일유업 – 곤약으로 만든 디저트 젤리 ‘썬업제로칼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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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토레이 광고기획서
  • 게토레이는 그 자체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가지고 있었지만 그동안 갈증해소 스포츠음료 컨셉에 주력하였다. 따라서 게토레이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새롭게 강조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스포츠음료에 대한 이미지 뿐 아니라 제품고유의 가치와 특징인 브랜드 스토리를 부각시켜, 브랜드 스토리를 강력한 감성바이러스로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메시지로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3. 게토레이 New광고 기본 전략광고목표.: 게토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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