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스타벅스 VS Coffee in Village 비교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Why we choose this
Domestic Coffee Market
Starbucks
Consumer Behavior
Coffee in Village
Consumer Behavior
Marketing Strategies ‘4P’
Product : Starbucks
Place : Starbucks
Price : Starbucks
Promotion : Starbucks
Product : Coffee in Village
Place : Coffee in Village
Price : Coffee in Village
Place & Price : CIV vs Woonjukjung
Promotion : Coffee in Village
Criticism & Recommendation
본문내용
Why we choose this
The world biggest coffee brand Starbucks
The PNU student-friendly brand ‘Coffee in Village’
Both are familiar with us
But lots of differences between them. What is it?

Domestic Coffee Market

Dong Suh food company has launched
'Maxwell House’.


This had dominated the domestic market.
(1970~1989)
The ground coffee market was formed
since the 1988 Seoul Olympic Games.

Domestic Coffee Market
Korea’s coffee consumption - TOP 11th
-AC Nielsen data -
annual sales scale of domestic coffee market
1.2 trillion won (2008) 1.8 trillion won (2009)
growth of over 30%
The scale of ‘coffee shop market’ is only about 20% great potential !!!
Sales ranking
no 1.- Starbucks no 2.- Coffeebea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보통신 경제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서의 트위터
  • In Picture Form트위터(Twitter)의 3가지 성공 요인 2009.12.30구글 관둔 뒤 얼마 손해인지 1년 밤 계산기 두드렸다 2010.05.08단순함이 강점빛의 속도로 성장 2010.03.04트위터 vs 페이스북차이점과 활용 방안은?http://cyimg32.cyworld.com/common/filedown.asp?redirect=%2F320006%

  • 국제물류전략의 성공사례연구
  • 스타벅스에 종사하는 종업원 모두는 명실상부하게 하나의 가족으로서의 처우를 받고 있다. 파트타임 사원들에게도 포괄적인 의료보험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프로그램을 발전시켰으며, 모든 사원들에게 소유권을 주는 스톡옵션으로까지 확대 했다. 이를 통해 스타벅스의 직원들 하나하나는 그들이 하는 일에 대해 높은 자부심과 열정을 가질 수 있었다. 비교적 이직률이 높은 파트타임 종업원의 경우도 스타벅스의 이직률은 전체 업계 평균의 절반 수준

  • [생산관리] 민들레영토와 스타벅스 전략분석
  • 스타벅스커피코리아로사명 변경2001 총 매장 34개2004 총 매장 110개 2006 총 매장 188개/연간 매출액 1000억원 돌파/울산, 춘천, 천안, 평택 진출2007 4월 200호 매장 오픈 (이태원입구점)211호 오픈 예정이념세계최고의 커피와 제3의 공간을 제공하는 회사 / 새로운 커피문화 창조* 제3의 공간 : 집, 직장 다음으로 편안한 공간민들레영토 VS STARBUCKS COFFEE2007.06.22 PM 6Operation Management 야간 4Page *기업분석 (규모의 비교)민들레영토STARBUCKSIN KOREAIN WORLDWIDE국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목차 >1. 개요2. 기업선정배경3.스타벅스 VS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①스타벅스(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 ②까페베네(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 SWOT분석①스타벅스⑴강점 (Strength)⑵약점(Weakness)②까페베네(1)강점 (Strength)⑵약점(Weakness)①스타벅스⑴ 기회(Opportunity)⑵ 위협(Threat)②까페베네⑴ 기회(Opportunity)⑵ 위협(Threat)4.커피 시장환경분석

  • [마케팅전략] 던킨도너츠 던킨도넛 마케팅전략
  • Coffee” 인쇄 광고>Reference패스트푸드 “스타벅스, 커피빈 안 부러워요” 안정숙 기자, 매일경제 2004-3-17원두커피시장의 현재와 미래 문중웅 이학박사, 월간 커피 2005-11명동에 대형 매장 열고 SK텔레콤과 제휴 정병기 기자, 한국일보 2005-07-21맥도날드의 변신, 성공할까 염지현 기자, 매일경재 2006-3-8The Coffee Bean Korea, http://www.coffeebeankorea.com/Starbucks Company http://www.istarbucks.co.kr/Pascucci http://www.pascucci.it/로즈버드 http://www.irosebud.co.kr/맥도날드 http://www.mcdo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