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광고 비교 분석(삼성 센스 Vs LG X-not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노트북의 정의
시장 상황분석
각 브랜드 소개
각 브랜드의 광고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1. 노트북의 정의
개인용 컴퓨터를 휴대할 수 있도록 작은 크기에 집적한 컴퓨터로, 랩톱(laptop) 컴퓨터라고도 한다.
본래 노트북은 모델 이름 중 하나였으며, 영어권 국가에서는 주로 랩톱으로 부르는 것이 보편적이나 우리나라에서는 노트북으로 부르는 것이 보편적이다.
2. 시장 상황분석
시장 상황 분석 결과
Target
10대 후반에서 20대후반 까지의 구매력을 갖춘 대학생과, 사회초년생을 주요 타켓으로 지정
Promotion
자극적이면서도 웃음을 담고 있는 광고
TV 및 지면광고를 이용
3. SENS
최신영화를 이용한 광고
수려한 외모의 좋은 놈 ‘정우성’
빛나는 이클립스 디자인
재빠르게 행동하는 ‘이병헌’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는 속도
잘 도망 치는 ‘송강호’
언제 어디서나 무선 인터넷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