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광고 비교 분석(삼성 센스 Vs LG X-not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노트북의 정의
시장 상황분석
각 브랜드 소개
각 브랜드의 광고 분석
결론

본문내용
1. 노트북의 정의
개인용 컴퓨터를 휴대할 수 있도록 작은 크기에 집적한 컴퓨터로, 랩톱(laptop) 컴퓨터라고도 한다.
본래 노트북은 모델 이름 중 하나였으며, 영어권 국가에서는 주로 랩톱으로 부르는 것이 보편적이나 우리나라에서는 노트북으로 부르는 것이 보편적이다.

2. 시장 상황분석
시장 상황 분석 결과
Target
10대 후반에서 20대후반 까지의 구매력을 갖춘 대학생과, 사회초년생을 주요 타켓으로 지정
Promotion
자극적이면서도 웃음을 담고 있는 광고
TV 및 지면광고를 이용

3. SENS
최신영화를 이용한 광고
수려한 외모의 좋은 놈 ‘정우성’
빛나는 이클립스 디자인
재빠르게 행동하는 ‘이병헌’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는 속도
잘 도망 치는 ‘송강호’
언제 어디서나 무선 인터넷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LG IBM ThinkPad 광고기안서
  • 삼성 보다는 LG IBM이 좀더 소비자의 다양 한 기호를 만족시킬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한다.b) 브랜드이미지 분석ThinkPad : 단조롭고 투박하지만 견고하고 믿음이 가며 전문가적인X-note : 모던적, 세련된Sense : 생활속의 센스, 흥미로운=> 브랜드이미지만으로도 ThinkPad는 기능적인 면이 강조되는 전문가집단을 표적대상으로 삼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연령의 세분화를 통한 광고 전략은 센스가 소홀히 하고 있는 30대 전문가계층의 시장을 확대하여 잠재적

  • [마케팅조사] LG전자 X-note 노트북 마케팅조사 분석
  • LG전자의 유통망과 서비스망▫ 삼성전자에 브랜드 인지도 열세▫ 삼성전자보다 늦은 시장진입OpportunityThreat▫ 노트북 시장의 성장▫ 제품 특성상 선호 연령층의 제한< 자체 분석한 LG전자 노트북의 SWOT >참고자료 : 세빗 2006 LG전자, 디지털 기술력 과시,디지털타임스 2006-03-08 “LG `엑스노트`, 삼성 `센스` 위협”② 조사목적현재 X-note에 대한 고객의 인지도와 “고급화전략”의 효율성을 조사하여, 노트북시장에서의 LG 전자 X-note의 1위 가능성

  • [마케팅원론] 삼성 넷북 `센스` 마케팅 전략
  • 개선의 필요성시장별 차별화 전략경쟁 제품과 차별화된 성능보완‘프리미엄 넷북’에 걸맞는 성능보완 필요단일모델의 이미지단일 모델 광고로 인해 제품 각각의특성 전달에 어려움.Q & A참고자료 IDC Korea http://www.idckorea.com삼성모바일닷컴 센스 http://kr.samsungmobile.com/product/sens/product/main.do 다나와 http://www.danawa.com/ Gura블로그 http://guraking.tistory.com/70LG Electronics http://www.lge.co.kr/brand/xnote/main/BrandMainCmd.laf?brand=XNOTEGFK Marketing Service Koreawww.GFK.com

  • [경영정보시스템] 마케팅 분석 및 사례 조사
  • 광고를 생각해 보겠다. 이들의 컨셉트는 “젊은 이동 전화 017, 걸면 걸립니다”였다. 원래 011은 1985년경에 서비스가 시작되었고, 017은 1996년에 시작되었다. 무선통신은 기술 사업이기 때문에 연혁이 짧은 회사는 기술과 서비스가 떨어질 수밖에 없다. 기술과 서비스 면에서 비교가 안 되는 경쟁이었다. 그런데, 017에서 젊은 이동전화 017을 들고 나왔다. 최신 기술로 무장된 100% 디지털 통화, 젊은 통화를 주장한 것이다. 신규 수요의 과반수 이상이 017을

  • 마케팅전략,그린마케팅,리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를 생각해 보겠다. 이들의 컨셉트는 “젊은 이동 전화 017, 걸면 걸립니다”였다. 원래 011은 1985년경에 서비스가 시작되었고, 017은 1996년에 시작되었다. 무선통신은 기술 사업이기 때문에 연혁이 짧은 회사는 기술과 서비스가 떨어질 수밖에 없다. 기술과 서비스 면에서 비교가 안 되는 경쟁이었다. 그런데, 017에서 젊은 이동전화 017을 들고 나왔다. 최신 기술로 무장된 100% 디지털 통화, 젊은 통화를 주장한 것이다. 신규 수요의 과반수 이상이 017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