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YON 싸이언 quality, valu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 : CYON의 현재
2.Problem : quality, value
3.Solution : quality, value
본문내용
Anycall 의 품질이 좋다는 것은
‘미신’
- 애니콜의 품질과 소비자들이 체험한 품질 간에 큰 격차가 있음

-2008년 9월 기준 6개월간 애니콜을 구입한 소비자들이 가장 많은 수의 문제점을 경험했음

-휴대폰 브랜드 별로 에버가 가장 문제점이 적었으며, 그 다음은 싸이언, 모토로라, 스카이, 애니콜 순이다.

#2. Solution : value
Content cube
: 컨텐츠라는 새로운 속성 제시
Content cube란?
- 최근 휴대전화는 단순한 전화기가 아닌
인터넷 서핑, 음악/영화 감상, 사진 등
멀티미디어 기기로서의 역할
- 기존의 휴대전화는 각 기기에 맞도록
인코딩을 해야 하고, 여러가지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 기기 자체의 성능을 논하기에 앞서
이용과정 자체가 커다란 장벽
- 미래의 경쟁력은 컨텐츠!!
Content cube : 영화, 뮤직비디오 등 을
고화질로 제공하며 CYON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 새로운 Life Style을 제안

#2. Solution : value

‘니치 마케팅’

영화, 음악 등의 컨텐츠 활용 빈도가 높은 CYON 사용자 중 10, 20 대 체험 단 모집

시연회를 통함 Issue화
유명인 & 파워 블로거 들을 상대로 시연회
∴ 구전 효과 & 소비자들의 호기심 자극
시리즈 광고 : 휴대폰 제품에만 집중하는 광고가 아닌 CYON을 이용해 다양하고 편리하게 컨텐츠를 즐기는 모습을 시리즈 광고 형식으로 제작한다.

신문, 잡지 기사 : 정보 수집 단계에서 소비자들이 자연스레 노출 될 수 있도록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이동통신단말기 마케팅전략
  • LG 싸이언(cyon)429,000(LG-SV9120)285,000(LG-KP7500)2003년 4월(LG-SV9120)2003년 5월(LG-KP7500)IMT-2000/26만TFT/유기EL/카메라/40화음/IrDA모토로라MS-150, V741423,500(MS-150)314,500(V741)2003년 5월(MS-150)2003년 2월(V741)26만TFT/EV-DO/모네타/GPS/카메라/캠코더/40화음SK TELETECHSKY473,500(IM-6100)출시안함2003년 2월STYLESLIDEUP/EV-DO/26만TFD/40화음산요SCP-A011452,000출시안함2002년 11월26만TFT/외부6만5천STN/카메라/플래시,줌/연속촬영 ③ Customer(소비자): 우리는 소비자들이 가격에 대

  • [기업사례] `팬택&큐리텔`의성공과정과 앞으로의 발전방향
  • LG는 다른 회사(기업)들이 메인 액정화면의 칼라 성능 향상 등에 주력할 때, LG의 Cyon은 외장 디스플레이어 화면을 칼라로 바꾸는 색다른 변화를 보여주었다(국내 최초의 유기EL 외부 디스플레이어). 또한 LG는 Looks good Cyon 이라는 광고처럼 디자인 등의 외관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K의 슬라이드식 폰 LG의 싸이언현재 팬텍&큐리텔도 경쟁력을 가진 회사이지만 브랜드 가치 등의 이유로 삼성의 애니콜, 엘지의

  • [국제경영] 팬택&큐리텔 해외진출사례
  • LG는 다른 회사(기업)들이 메인 액정화면의 칼라 성능 향상 등에 주력할 때, LG의 Cyon은 외장 디스플레이어 화면을 칼라로 바꾸는 색다른 변화를 보여주었다(국내 최초의 유기EL 외부 디스플레이어). 또한 LG는 Looks good Cyon 이라는 광고처럼 디자인 등의 외관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팬텍&큐리텔도 경쟁력을 가진 회사이지만 브랜드 가치 등의 이유로 삼성의 애니콜, 엘지의 싸이언 등과 경쟁하는 데에는 아

  • [언어학] 브랜드 이름에 따른 외국어 사용실태
  • , 브랜드 네이밍의 언어학적 접근 2004, 채완, 아파트 상표명의 구성과 조어2004, 채완, 아파트이름의 사회적 의미 채완 광고정보센터(www.advertising.co.kr)브랜드메이저(www.brandmajor.com)대홍기획(www.daehong.com)엘지애드(www.lgad.co.kr)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OMI 등)제조사의 홈페이지 (남양유업, 롯데, 해태, 매일유업, 서울유업, 빙그레, LG, 삼성, 기아자 동차, GM대우, 쌍용자동차, 현대, 농심, 삼양, 비씨카드 등 각 카드 회사, 화장품 제조회사 등)

  • [마케팅] LG 싸이언 완벽 분석
  • LG싸이언46 57 68 69 75 70삼성애니콜67 88 148 158 167 182팬택&큐리텔LG싸이언삼성애니콜단위/억원 Industry Analysis브랜드별 시장 점유율출처 : 디지털 타임스 (2005.10)51 %4 %24 %21 %삼성 애니콜팬택&큐리텔기타LG CYON Macro Environments급속한 기술 발전*MP3 & 카메라 기능*게임 & 홈시어터 기능*금융 서비스*원격 제어 기능*DMB Macro Environments보조금 제도75 %25 %신규가입자기기변경☆ 보조금이전80 %20 %☆ 보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