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홍보] 비비큐 브라질 시장 진출을 위한 국제 마케팅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BBQ는?...
2.왜 브라질인가?...
3.브라질은?
4.목 표 설 정
5.target
본문내용
W h a t i s B B Q ?
전국 3,750 개의 가맹점을 운영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대 치킨 전문 브랜드
미국, 중국, 스페인 등 세계 43개국에 진출
2020년 전세계 5만개의 가맹점 운영 목표

G l o b a l
1995년 ㈜ 제너시스 설립, BBQ 1호점 open
1997년 히트 체인업체 선정(국민일보)
1998년 치킨업종 대상 (한국프렌차이즈리서치)
98 히트상품 선정
2004년 스페인 진출 (2005년 스페인 1,2 호점 open)
2006년 일본과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북경/천진과의 마스터 프렌차이즈 계약
미국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베트남, 호주, 몽골 프랜차이즈 계약
2007년 사우디,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10개국) 진출

성 공 요 인
Dynamic
끊임없이 고객의 Needs를 연구
가맹점, 고객의 요구와 시장변화에 즉각 대응
Challenge
치킨대학의 세계최대규모 확장으로 교육을 통한 품질 및 서비스관리
Innovation
ISO9001 인증으로 업무 프로세스 혁신
체계적인 인프라 구축을 통해 글로벌인재 육성
Creation
인재경영, 지식경영, 창조경영을 근간으로 지속적 연구개발
Public Service
비자 만족과 이윤의 소비자환원을 위한 기부와 각종 문화행사 지원
치킨대학에서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교육실시

I m p o r t a n t t h i n g
BRICs 중 한 국가 (Brazil, Russia, India, China)
인구 약 1억 8천만명 (세계5위 남미1위)
골드만삭스 그룹 2050년 GDP 세계 4위 예측
현재 BBQ 그룹의 남미 총괄지사 설립 예정지
IMF를 겪었지만 꾸준히 상승하는 경제 성장률
육류 최대 수출국 (세계1위)
아직까지 개발도상국으로
인건비가 저렴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무역전시기획안] 국제 콩 산업 전시회
  • 국제 콩 제품 무역 전시회 2010목 차Ⅰ. 전시회개요1. 일반개요2. 전시회 개최배경 및 목적3. 참관객의 특징Ⅱ. 산업동향 및 시장분석1. 산업현황2. 전시회 SWOT 분석3. 국제 콩 제품 무역 전시회의 차별성Ⅲ. 전시회 경쟁력1. 전시회에 참가해야하는 이유와 핵심가치2. 경쟁전시회와의 비교 평가Ⅳ. 마케팅전략1. 국내 홍보2. 해외 홍보Ⅴ. 예산계획1. 지출 및 수입 예산2. 홍보세부예산Ⅵ. 추진일정Ⅶ. 기 타1. 부스배치도2. 전시장 환경3. 숙박시

  • [마케팅] 아이코닉스 뽀로로의 마케팅 성공사례
  • 진출했다. 하지만 이러한 성공은 국내 애니메이션 시장만으론 이룰 수 없었다. 해외 진출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었기에 가능했다. EBS에서 애니메이션으로 첫 방송을 탄 뽀로로는 미국일본프랑스 등 세계 110개국에 수출됐다. 특히, 프랑스 국영 방송 TF1에서는 뽀로로의 시청점유율이 58%를 기록하면서 같은 시간대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거머쥐기도 했다.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이 추산한 뽀로로의 브랜드가치는 3893억 원이었다.시장가치와 상품 수익

  • [해외시장조사] 비비큐 BBQ 멕시코 시장진출전략
  • 국제품에 대한 낮은 인지도최근 삼성, LG, 대우 등 대기업 중심의 활발한 진출로 한국제품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지고는 있으나, 멕시코 수입상들 사이에서 대부분의 중소브랜드 한국상품에 대한 인식도가 낮은 편이다. 또한, 미국 일변도의 무역을 하고 있으므로, 우선 중요한 것은 한국 상품을 알리는 것이며 이를 위해서는 멕시코 업체들에 대해 인내심을 갖고 자사 홍보활동을 해야 한다. 라. 유통채널멕시코 시장 진출을 위해서는 초기 유력 디스트

  • [국제경영론] 제너시즈 비비큐 BBQ의 베트남 진출 사례
  • 시장진출 성과에 관한 선행연구를 보완하기 위해 심층면접법(in-depth interview)을 통해 베트남 시장진출에 대한 현황, 새로운 문제점, 개선 방향책 등을 분석하고자 한다.본 연구의 내용적 범위는 제너시스 BBQ의 특성요인, 베트남 시장요인, 외식 마케팅 현지화요인으로 제한하였다. 본 연구의 내용적 구성은 다음과 같다.제1장은 서론으로 문제제기, 연구목적, 연구방법과 범위를 기술한다.제2장은 연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기본 배경으로서 제너시

  • [기술경영] 기술사업화
  • 마케팅1. 마케팅과 기술마케팅의 개념2. 기술마케팅의 특징과 기술수명주기3. 기술시장 및 환경분석4. 기술마케팅 계획수립과 주요절차제10장 신기술창업과 사업계획서1. 창업의 정의2. 경영환경의 변화와 창업유형3. 사업계획서의 작성제11장 국제기술이전과 사업화1. 국제기술이전의 정의2. 국제기술이전의 필요성3. 한국의 기술무역 현황4. 국제기술이전의 유형5. 국제기술이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제12장 지식재산권과 특허 경영전략1. 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