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컴투스 분석 및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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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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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모바일 이란?
2. 컴투스는 어떤 기업인가?
3. 컴투스분석 -5 FORCE
4. 컴투스의 성공유지 요인
5. 미래 모바일 산업 상황 예측
- 본문내용
-
2. 컴투스는 어떤 기업인가?
Vision
Fun Game Developer For All Platforms
Direction
Global Top 모바일 게임회사
Strategy
브랜드게임 육성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 우수 컨텐츠 확보를 통해
우수게임 포트폴리오 확대 세계시장 점유율 확대 퍼블리싱 사업확대
Mission
Make People Experience Creative
&Fun Mobile Life
2000
~
2004
세계 최초 휴대폰용 자바게임 서비스 시작
[2001년]일본KDDI,미국Verizon을 통해 휴대폰용 게임서비스 사작
[2002년]일본NTT DoCoMo,유럽 Vodafone을 통해 휴대폰용 게임
서비스 시작
[2003년]중국 china unicom,,China Mobile을 통해 휴대폰용 게임
서비스 시작
2006
세계최초의 휴대폰용 실시간 MMORPG
‘아이모:The World of Magic’ 상용서비스 시작
2007
코스닥 상장
2008
APPLE앱스토어 Iphone 게임서비스 시작
IPTV용 게임서비스 시작
1) 산업 내 경쟁기업
모바일 게임 시장의 개발업체는 약 200여개의 업체
강력한 경쟁 업체로는 넥슨 모바일, 게임빌, 해피모바일 등이 존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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