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Gom TV(곰티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Why are we called sexy tigers?
-Sexy tigers
-인터넷을 기반으로한 방송 서비스

2. Environment Analysis
-IPTV와 차이
-Screen에 따른 시장 분류
-Window에 따른 시장 분류
-타 유사 서비스 사업자들
-곰 TV의 SWOT 분석

3.Tigers’ Insight
-TV의 본질 찾기
-Customer Analysis
-곰 TV에 대해 물었습니다
-Our Conclusion
-Object & Core Strategy
-Tiger’s Tactics
본문내용
인터넷을 기반으로한 방송 서비스

Web TV
동영상 서비스를 전문으로 제공
시청자 개인이 콘텐츠 제작에 참여
무료 서비스 제공

지상파 채널의
인터넷 방송
라디오와 TV 채널
VOD, 미리보기, 실시간 방송
대본보기 등 제공

IPTV
인터넷을 기반 TV 서비스
다채널 방송
T-Commerce,VOD 등
양방향 서비스 가능

타 유사 서비스 사업자들
BJ에 의한 방송
스포츠 등의 중계서비스
비인기 스포츠 중계 시작으로 매니아들의 집합
2009년 프로야구 중계
시청자들이 실시간 채팅을 통해 소통
가장 세계적으로 대중적인 동영상 서비스 포맷
구글과의 합병으로 유통망의 확대
아이폰, 구글과의 연동
영화사들과의 계약을 통해 합법 유료 컨텐츠 확대

Object & Core Strategy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밀착된
곰TV를 만들자
Sight Share 1위
기업으로 남는
곰TV가 되자
넷북에 최적화된 Light한 프로그램 버전 출시,
항상 시스템 트레이에 상주하여 유저와 밀착
2. 주말버리이어티보다 중독성있는,
아이폰보다 삶에 가까운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제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자료네요 고맙습니다
  • redwa***
    (2011.04.05 23:59:01)
회원 추천자료
  • 디지털TV와 DMB서비스의 현황 및 미래
  • TV 가격인하 어디까지대우일렉 42인치 199만원 판매등 최대 80만원 할인 50(2006년 4월 13일자) 대덕넷 원하는 컬러로 디지털 TV 보여준다 -ETRI, 컬러화질 제어 칩 개발 50(2006년 4월 14일자) 아이뉴스24 “TV포털, 될까 안 될까” 엇갈리는 하나로의 TV포털 전망 52(2006년 4월 16일자) 서울경제신문 가전3社 유럽공략 이색 마케팅 54(2006년 4월 17일자) 연합뉴스 브라질 디지털TV 시험방송 내년으로 연기 55(2006년 4월 17일자) 전자신문 日, 2010년까지 지상

  • [뉴미디어] 인터넷 방송의 오늘과 미래 -정의의 재확립과 새로운 패러다임으로서의 `곰TV`(곰플레이)를 중심으로
  • 곰플레이어를 내놓아 현재 미디어 플레이어의 사용량을 넘어서고 있다.(그림2) 그러나 곰플레이어의 성공이 이후 곰티비의 출현을 가져온 것은 아니다. 기술기반 기업인 그래텍은 그 영역을 차근차근 넓혀가며 이미 3년 전에 곰티비를 염두하고, 잘 만든 플레이어인 곰플레이어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치밀한 전략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다. 흔히 비교되는 IP-TV의 경우에는 하드웨어인 셋톱박스가 필요하지만 곰플레이어의 경우에

  • CJ 미디어의 경영전략 -문화컨텐츠 중심 전략
  • TV의 새로운 시청층 선두 주자로 떠오르고 있는 30대 여성을 주 시청층 으로 삼고 성인용 시추에이션 미니시리즈 하이에나, 신동엽이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독자적으로 내건 토크쇼 신동엽의 감각제국, 옥주현의 라이크 어 버진, 박나림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여성 솔루션 프로젝트 등 지상파와 차별화되는 다양한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마련해 시청자 공략에 나섰다. 이 때문에 일각에서는 tvN이 위축돼 가는 지상파 방송에 복병으로 부상할 수도

  • [마케팅] 던킨도넛의 마케팅전략과 국내 성공요인
  • 전략 등이다. 그리고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넓은 공간을 확보함에서 고객이 던킨도너츠의 제품을 언제, 언제든지 편안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함으로써 생활 속의 던킨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주었다. 세 번째로 던킨도너츠의 마케팅 전략에 있다. 마케팅이야 말로 던킨도너츠의 가장 중요한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는 2001년부터 티비 광고를 시작하여 이병헌, 김재원, 일본모델 오타니 료헤이 등 인기 스타들을 cf광고를 함으로써 고품격 도

  • [미디어경영] SCP 모델을 이용한 엠넷미디어의 수익다각화 분석
  • 마케팅 전략과 음원, 음반 사업의 프로모션의 차원에서 이뤄지는 것이라 보고 수익 분석에서는 제외하기로 한다. 공연 사업을 제외한 네 분야 중 콘텐츠 제작사업은 매니지먼트 부문과 엠넷미디어에 속해 있는 연예인들을 통한 음원, 음반 제작 부문을 의미하고, 콘텐츠 제작사업에서 제작된 음반 및 음원은 음악유통사업을 통해 유통된다. 음악유통사업을 통해서 제작된 콘텐츠를 음반 기획 사업 부문과의 연계를 통해 전국 도소매 시장에 공급한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