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모바일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BEM(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6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obile industry in Korea
 Traditional Marketing in Mobile industry
 Over-crowded mobile industry

2. BEM in mobile industry
 Introduction of BEM
 BEM Success factors
 Effects of BEM

3. Conclusion and Prospects
 BEM evaluation
 Future projection
본문내용
The movie became a great issue and spread in great speed and range through the internet

As a result of AMOLED marketing,

17,000,000
views on the web
in 4 weeks

520,000
visitors to its mini homepage
in 4 weeks

Even with very high price, AMOLED successfully exploited the market
sold for over
600,000 won, very expensive 
But!
200,000 phones
were sold in a month!
400,000 phones
Accumulated sales for 3months!
Rewarded No.1 attractive phone!
From a research implemented by CM Research center
(1,200 people from 10 to 51 year old, got 9.59%)

The first ‘BEM-like’ marketing started with “Anymotion”
Anymotion?

 Celebrity marketing : Lee hyolee
 A music drama
 Targeting for teenagers
 20% up in brand favorability
It was First in KOREA,
But Not a completed on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e-스포츠의 산업 전략에 관한 연구
  • 산업 시장규모는 약 1조 4,000억 달러로 IT 하드웨어 시장 (약 1조 1,600억달러)을 추월할 전망이다.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70년대와 80년대의 하드웨어 중심의 산업 시대와 90년대의 네트워크 중심의 시대를 거치면서, 21세기에 이르러 핵심 산업으로 급부상하였고, 급속도로 발전한 첨단의 하드웨어와 네트워크에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실제적인 동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가장 먼저 관심을 보인 곳은 역시 새로운 마케팅 수단을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산업에는 업태간 융합현상인 복합화와 엔터테인먼트 요소의 도입이 확산되고 있는데, 할인점도 예외가 아니다.(예: 홈플러스는 이러한 추세를 반영하여 ‘가치점’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표방) 또한 실제 이러한 고객편의 서비스시설은 상품, 가격, 품질, 서비스에 대한 지각에 긍정적으로 작용하여 소비자의 구매행동을 촉진하게 된다.3. 점포개념(store concept)의 구체화소비자들이 할인점 이용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인을 상품구색의 다양성이라고

  • 사업계획서 라벤더 차 판매
  • 있으며 2011년 우리나라 스마트폰 보급률이 60%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러한 현대 사회의 변화에 발맞춰 social SNS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산업이 발달함으로써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관심도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이용자 또한 증가하는 추세이다. 기존의 어플리케이션이 하루에도 수없이 생겨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애플리케이션 보다 독창적이며 대중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야 한다.

  • [인적자원관리] LG전자의 글로벌 인사관리 분석
  • www.fnnews.com 입사 선호 40대 한국 기업 - 동아일보특별취재팀, 마이다스동아, 2008글로벌 HRM의 실행 포인트 - 김현기, LG경제연구원, 2008글로벌 기업들의 HR 베스트 프랙티스 - 황인경, LG경제연구원, 2008글로벌 기업의 사고방식, 한국 기업의 사고방식 - 박은연, LG경제연구원, 2008현대 경영학 - 이진규, 法文社, 2008 글로벌 기업과 이문화 - 이미자, 서울대학교, 2006미래 인사 트렌드 6 - 정영철, LG경제연구원, 2004

  • [졸업] 스마트폰 마케팅 채널의 변화로 인한 새로운 가치창출
  • 새로운 價値創出- 消費者 設問調査를 통한 스마트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硏究 -成均館大學校 經營專門大學院經 營 學 科EMBA분야柳 靑 範, 金明洙, 具 顯 謨, 劉 性 銀, 林 賢 湞목 차논문요약 7제1장 서론 91. 연구목적과 연구방법론 9가. 연구 목적 9나. 연구 방법론 12제2장 본론 : 스마트폰 마케팅 채널변화 고찰 131.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채널 고찰 13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변화 13나. 웹 채널에서 모바일 채널의 진화 17다. 마케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